김회장3821
2017-01-13 23:51
조회: 509
추천: 9
테이드 전투의 조잡함원본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487&l=73307
많은 허크 유저들이 테이드가 출시된 이래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고
편의성 개편이나 불만사항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다른 불만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몇개를 정리하자면
1. 딜을 잘 넣으려면 상처 유지와 장전의 능동적이지 않고 수동적인 플레이가 강제된다
2. 딜을 잘 하려면 꼬박꼬박 스피닝과
3. 3단계일 때 임팩트 샷과 슬랩 더 킬러를 무조건 써야한다
전투를 하다보면 내가 보스랑 전투를 하는지 쿨타임과 씨름을 하는지
분간이 안되고 보스 잡고 나면 내가 뭐했지?? 라는 느낌만 받는다
4. 플레이가 장전 반 회피 반 인것 같다
5. 장전은 장전대로 거슬리고
디버프는 디버프대로 촉박하고
장전과 디버프 상처유지 공격 스킬이 전부다 SP를 소모하니
SP는 SP대로 부족하고
양자택일 선택지는 많은데 어느 것 하나 뚜렷한 매리트가 없다
현재 레이드와 일반전투를 많은 유저들이 돌며 느끼는 것
장전 상처 칼+총 동시 사용의 만족도가 현저히 떨어진다
장전 한번에 2발 말고 6발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화탄 1발 구르면서 장전 할바에
서서 장전 2발 하는게 더 쎈 상태라 마땅한 대책이 없습니다
스탠딩 리로드도 슈퍼아머만 있지
회피나 가드가 안되서 장전이 강제되는 수동적인 플레이가 갑갑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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