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487&l=73307

 

많은 허크 유저들이 테이드가 출시된 이래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고

 

편의성 개편이나 불만사항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다른 불만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몇개를 정리하자면

 

1. 딜을 잘 넣으려면 상처 유지와 장전의 능동적이지 않고 수동적인 플레이가 강제된다

 

 

2. 딜을 잘 하려면 꼬박꼬박 스피닝과

 

 

3. 3단계일 때 임팩트 샷과 슬랩 더 킬러를 무조건 써야한다

 

전투를 하다보면 내가 보스랑 전투를 하는지 쿨타임과 씨름을 하는지

 

분간이 안되고 보스 잡고 나면 내가 뭐했지?? 라는 느낌만 받는다

 

 

4. 플레이가 장전 반 회피 반 인것 같다

 

5. 장전은 장전대로 거슬리고

 

디버프는 디버프대로 촉박하고

 

장전과 디버프 상처유지 공격 스킬이 전부다 SP를 소모하니

 

SP는 SP대로 부족하고

 

양자택일 선택지는 많은데 어느 것 하나 뚜렷한 매리트가 없다

 

 

현재 레이드와 일반전투를 많은 유저들이 돌며 느끼는 것

 

장전

상처

칼+총 동시 사용의 만족도가 현저히 떨어진다

 

장전 한번에 2발 말고 6발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화탄 1발 구르면서 장전 할바에

 

서서 장전 2발 하는게 더 쎈 상태라 마땅한 대책이 없습니다

 

스탠딩 리로드도 슈퍼아머만 있지

 

회피나 가드가 안되서 장전이 강제되는 수동적인 플레이가 갑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