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우전드 니들 스킬이 조정 됩니다.
=ㅅ=)  '날카로움' 상태 효과의 크리티컬 확률이 +15%로 조정 됩니다.



2. 퓨리 강화 스킬이 조정 됩니다. 
=ㅅ=)  '퓨리 강화' 상태 효과의 크리티컬 확률이 +15%로 조정 됩니다.
=ㅅ=)  기존 퓨리계열 스킬 강화수치는 유지 됩니다.
* 새로운 강화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퓨리 강화 1단계
=ㅅ=)?  '퓨리 강화' 상태 효과 잔여시간이 30초 이상일 때 크리티컬 대미지가 5% 추가됩니다.
- 퓨리 강화 2단계
=ㅅ=)? '퓨리 강화' 상태 효과 잔여시간이 1분 이상일 때 크리티컬 대미지가 10% 추가됩니다.
=ㅅ=)!! '퓨리 강화' 상태 효과 잔여시간이 1분 이상일 때 크리티컬 확률이  65%로 고정됩니다.
- '퓨리강화' 상태 효과는 피격시 10초씩 차감됩니다.



3. 커트스팅어 스킬이 조정 됩니다.
=ㅅ=)! 차징이 완료되었을 때 래디컬 피버 발동 커맨드를 '평타'로 변경합니다.



4. 래디컬 피버 스킬이 조정 됩니다.
=ㅅ=)! sp 소모량을 75로 하향합니다.



5. 스피릿 오브 버서커 스킬을 변경 합니다.

ㅠㅅㅠ)  랭크에따라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 공격력 상승 효과는 제거되었습니다.

=ㅅ=)?  신규기능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F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1% 증가합니다.
 - E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2% 증가합니다.
 - D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3% 증가합니다.
 - C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4% 증가합니다.
 - B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5% 증가합니다.
 - A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6% 증가합니다.
 - 9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7% 증가합니다.
 - 8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8% 증가합니다.
 - 7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9% 증가합니다.
 - 6 랭크 : 시전자와 파티원의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가 10% 증가합니다.



6. 앱솔루트 퓨리 스킬을 변경 합니다.

=ㅅ=)?
 - 커맨드를 '평타' 로 변경합니다.
 - 퀵슬롯 장착으로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Tab] 키로 즉시 발동됩니다
 - 이동거리가 라이트닝 퓨리의 2배로 증가되었습니다.
 - 쿨타임을 15초로 변경합니다.
 - sp 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 크리티컬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퓨리강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시 스태미나가 20 소모됩니다.
 - 적중시 스태미나가 20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여러 대상을 타격할 경우 타격대상마다 1/2로 변경되어 적용됩니다.    
 - 관통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저항 효과 및 피격 면역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7. 퓨리 이후 빠른달리기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 됩니다.
=ㅅ=)!

8. 리스키 윈드 스킬이 재조정됩니다.
=ㅅ=)!  '바람같은' 상태 효과중 크리티컬 히트가 발동될 확률이100%로 고정됩니다. 








-------------------------------------------------------







위 내용은 몇년여간 꾸준히 개선안을 타진해온 내용의 일부이고 

이번 패치에 대입되었다는 소식을듣고 보러왔음.






현재 패치안으로 올라온 내용중




스태미나의존도 개선
퓨리강화 크리티컬 확률 증가로인한 크리상한 완화
리스키윈드시 크리티컬확률 상향 




이 세가지가 주안점인데

스태미나는 슬하 의존도 낮추면서 방식은 아무래도좋았고, 크리티컬수치상향은 정확하게 이루어졌으니

이견이없음.

문제는 리스키윈드 바람같은 버프인데

현재 테섭에 제시된 내용은 65% + 35% 로 100%로 보정되도록 하는 내용임.
이건 스펙이 보장되어야 최대확률 발현이되는셈인데



이 부분을 "스펙과 관계없이 무조건 100%의 크리티컬 확률을 보장" 해야함.

왜냐하면 리시타는 몬스터의 크리티컬저항이 상향되면 뜬금없이 주딜기에 의거한 딜량 간접너프를 계속 받고있기 때문임.


근거 설명글




검시타들이 토론하면서 이끌어낸 결론은 "저스펙일때의 플레이양상 보장" 이었음.

스펙과 관계없이 몹을 상대하는 최저한의 마지노선으로 컨트롤 극복요소를 달라는 내용인데,

아무리 고스펙이더라도 딜변동은 없으며 능동적인 딜패턴이아닌 수동적인 패턴이기 때문에

저스펙이라고 갑자기 딜이 폭발하는것도아님. 

어떤 신규몬스터가 나오든, 크리저항에 구애받지 않는 순수한 컨트롤빨 딜링요소.

타캐릭터는 태생이 그렇지만 리시타가 크리티컬에 허덕이는 근본적인 이유임.






또한 이번 패치안과 별개로 굳이 제시된 딜상승안을 적용할필요는 없겠으나 스매시 두개만으로는 모자라다고 생각함.

간접적으로 스태미나 유지력상향을 꾀했으나 

직접적인 계수상향이든, 전투지속에 대한 보상으로든

주딜기에대한 상향이 이루어져야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