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 목요일


■ 캐릭터 유틸리티 개선
[아리샤 - 롱블레이드]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첫 번째 타격 ~ 세 번째 타격의 실제 공격 판정 범위가 표시되는 이펙트보다 작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피오블 새는 버그 픽스


- '액티브: 디멘션 홀' 사용 시, 스태미나 100 즉시 회복 효과를 제거하고 신규 상태 효과 '컨버팅 마나'를 획득하도록 변경합니다.

: '컨버팅 마나' - 5초간 총 150의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 가능


- '액티브: 디멘션 홀'과 '액티브: 마나 리전' 사용 시, 스태미나 소모량을 기존 10에서 0으로 조정합니다.

=> 불편함 개선


- '액티브: 레저넌스'의 시전 속도를 기존 대비 30% 상향합니다.

=> 레저넌스 시전시간 대폭 감소


- '액티브: 레저넌스' 사용에 필요한 SP 소모량을 기존 750에서 500으로 변경합니다.

=> 불편함 개선


-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로 타격 성공 시 250 SP를 초과해서 사용한 경우, 사용한 SP량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입히도록 개선합니다.

 : 추가로 소모된 SP양에 따라 최대 30%까지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딜 버프


- '샤픈 마나'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불편함 개선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불편함 개선


- '드레인 마나' 사용 시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 시킨 후, 이어서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250 MP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2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며, '워프 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하지 못하고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100 MP를 획득하며,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1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 SP 소모 후 스위치 마나로 가드 성공시 소모한 SP 만큼 대량의 마나 수급 가능


- '스위치 마나'의 스킬 설명을 좀 더 자연스럽게 수정합니다.

=> 스킬 설명 수정

 

<테스트서버 이후 변경점>

- '액티브: 마나 리전' 스킬 사용 후, 스태미나를 즉시 회복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2024년 2월 22일 목요일


[아리샤 - 롱블레이드]

- 다음 공격의 대미지가 10% 증가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

=> 딜 버프

 

- '액티브: 디멘션 홀'의 스태미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 마나 스톤을 터뜨려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00 → 120

=> 스태미나 회복량 증가

 

- '액티브: 마나 리전'의 스태미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 마나 스톤을 터뜨려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00 → 120

: 마나 지역에 위치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1회당 13 → 20

=> 스태미나 회복량 증가



전체적으로 불편함이 개선되고 딜량이 증가했습니다.

정말 필요했던 패치들도 상당히 적용됐다고 생각해요.

아마 지금은 0티어(나중에 밸런스 패치 될 캐릭터들) 제외하면 1.25?티어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이 부분은 불확실해서 체감에 대한 의견 부탁드려요~

많은 분들이 버프내역을 모르시는 경우가 많아 2024년에 적용된 롱블레이드 아리샤의 버프내역 공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