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년전에 미리만들어서 지금까지 미리가 본캐인 들판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신캐에 비하여 미리라는 캐릭터가 너무 잊혀져 가는거 같아서 건의드립니다.

인구수가 제일 적은 여자 캐릭터인데 그 이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보스에게 강제로 완벽한 플레이를 강요하는 인간상태의 공명버프와  피격시 용의흔적 차감떄문인데요

가장 쉽게 주력 딜링기를 할수는 있지만 피격시 딜손해가 오는 직업입니다.

최근 나온 네반은 맞딜시 오히려 더 세지는 구조라고 들었는데요, 이 점이 완전 상반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풀해제 네반과 히어로 플러스 돌아보니 더더욱 알거 같습니다. 현재 미리라는 캐릭터는 구캐릭화 되었고 캐릭터가 너무 단순하다. 라고요..


이에 건의 드립니다.

                                                       <인간상태의 스킬조정>


1. 인간상태의 공명상태 피격 3회로 없어지는게 아닌 5회로 없어지게 상향 조정 해주세요

플레이 난이도를 낮추면서 캐릭터 유틸성도 약간 상향되는 좋은 패치가 될거같습니다.


2. 용의흔적 스택이 피격시 사라지는걸 없애주시거나, 용의흔적 최대스택을 5 -> 10스택으로 늘려주세요

위에서 말한거처럼, 맞으면 손해보는 직업이라는 인식은 이제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미리는 용변신시 윌스트라이크를 계속 돌리고 스테미너 없을때 타이밍 맞춰서 평타 딱 한번 쳐서 용의흔적 터트려서 스테미너 수급하는것이 제일 센 딜 사이클인데요, 이렇게 10스택으로 늘려주시면 브레스를 날려서 스테미너 회복하는거도 줄이면서 딜링하는데 유틸성도 좋아지고, 딜링도 좋아져서 미리유저 누구나 환영할 패치입니다.


그리고 만약 10스택의 용의흔적 터트리는것이 생긴다면, 기존 5회 터트리는 용의흔적과 새롭게 추가된 10회 터트리는 용의흔적에 각각 드레이커스 오라 1회회복/ 2회회복이라는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용의흔적이 터져서 오라가 회복되면 캐릭터 유틸성도 좋아지고, 딜링도 좋아지며 무엇보다 조금더 자유로운 플레이를 할수있고 재밌게 캐릭터를 다룰수 있는 기회가 열릴거 같습니다.



                                                       <용상태의 스킬조정>


1. 용변신 지속시간 1분10초의 적절한 하향(10~20초감소)  , 대신 용변신 쿨타임 대폭 감소 

히어로 플러스 가장빠른 파티기준 적어도 두번은 변신 가능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분이내 두번 변신을 온전하게 쓸수있게 조정되면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입장하자마자 지속시간 20초 감소라 치면,

50초 - > 쿨타임80초 - > 다시 변신 50초가 적당 하다 생각. 물론 이건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라 너무 사기급으로 쿨타임이 줄어든다고 생각되시면 충분한 테스트 이후 주력기인 윌스트라이크의 배율을 5퍼센트정도 낮춰도 될거같습니다.


2. 용변신 지속시간이 컷신 지속시간에 영향을 받지않도록 On/Off 기능의 생성

솔직히 2번도 굉장히 중요하다곤 생각하나, 1번사항이 조정 된다면 굳이 안해도 될거 같긴합니다.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캐릭터성을 살린다는 한용섭디렉터님의 취지에도 맞는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현실적으로 쉽게 추가할수 있고 수정할수 있는 내용의 개선 사항이라고 생각하니 부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