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큐는 생각보다 빨리 잡힘

2. 한타 한번 패배하고나면 복구하기가 힘듦
(이건 옛날에도 그런 것같은데 시스템자체가 변수창출이 힘들어서 그런듯)

3. 고레벨대에서(20언저리) 죽거나 짤리면 게임 끝나는수준으로 타격이 매우 큰 것같음
(대부분 이 짤리는 타이밍이 맵 오브젝트 타이밍이랑 겹쳐서 그런듯)

4. 옛날에는 타격감 얘기 나올때마다 별로 공감 안 갔는데, 복귀하고보니까 뭔가 허전한 느낌은 드는 것 같음
특히 원거리 공격에서 그런 것같음. 스킬 이펙트랑 사운드가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짜여져있다 보니까 그런 것 같음

5. 내 컴에 문제가 있는건지 몰라도 중간에 간헐적으로 게임이 멈추는데 개빡쳤음
근데 초상화는 잘 움직여서 더 빡쳤음

6. 무라딘 개단단함

7. 영웅들 판정이 큰건지 모르겠지만, 여기저기 잘 걸려서 조작감이 좀 뻑뻑한 느낌이 들었음
근데 이건 게임 자체 특징이라고 생각함

8. 내손이 문제인건지 발리라가 원래약한건지 모르겠는데 혼자서 라인밀고 있는 오르피아 q특으로 계속 쫓아갔는데 못 잡고 상대 후속병력에 짤리는거보고 발리라 바로 봉인했음

9. 지고있을 때 팀탓하는건 롤이나 히오스나 똑같은 비율로 만나는듯

10. 매크로가 아닌가 의심가는 수준의 유저가 3판에 2판정도 만나는 것 같음.
오브젝트 뜨거나 상대가 우리쪽 캠프 먹는거 뻔히 보이는데 그냥 다른 라인 묵묵히 계속 밀고있음

11. 10이랑 연계가 되는 부분인데 이 때문에 빠대가 정상적인 판을 보기가 매우 힘들었음.
빠대 조합 곱창나게 잡히는거야 옛날부터 히오스 빠대 특이라 넘어갔는데,
매크로 수준의 유저를 계속 보다보니 디코로 따로 빠대팟을 구해야할 것 같은데 나는 솔플이 좋아서 안 할듯

12. 중간에 게임 다운로드 중이라고 큐 막히는 버그 걸리는거 개빡침 이거 3~4년 전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13. 특성고착화 막으려고 전체적으로 조정된 것은 좋은거라고 생각함

14. 안두인 안 해봤는데, 좋은 것 같음. 빠대에서 자주보이기도 하고
화이트메인은 예나 지금이나 힐이 너무 불안정해서 힘들었음 근데, 이쁘니까 좋아

15. 이렐 로봇같이 생긴 스킨 이쁜듯 특히 대기화면때 가만히 있는거보고 잘 만든 것 같음

16. 라그 q특가서 라인 하나 꽉잡으면서 푸쉬하는거 개꿀잼
그리고, 패시브 쓰기가 너무 힘들었음
유리하면 유리한대로 쓰기가 힘들고 불리하면 한타 후에 라그는 대부분 죽어있는 상태다 보니까 부활하면 이미 털릴거 털리고 상대는 빠진상태로 쓰기가 힘들었음
근데 이건 내 판단문제라고 생각함

17. 장비창 스킨 정렬이 조잡했음. 나중에 나온 색만 바꾼 스킨이 후반부에 정렬되서 표시되다보니까
스킨 찾는게 어렵거나 힘든건 아닌데 정리가 안 되어있다는 느낌은 줬음

18. 대충 느낀점은 어느 온라인게임이 안 그러겠냐만,
특히 팀 대전게임은 사람부터 많고 봐야 게임이 건강하게 잘 돌아가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