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망 애니메이션. 라그나로스의 래그돌이 굴러다니는건 보기 싫은데. 디아블로 시체가 굴러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함. 사망 애니메이션 추가할 계획은?

A. 넣고 싶다, 하지만 시간이 걸림, 그리고 게임에 알맞게 되야함.

Q. 다중 역할 영웅. 글로 쓰면 멋져 보이긴 하는데, 각각 특색있게 보이기는 어렵다고 생각함. 개발하는데 어려웠던 점은?

A. 바리안은, 특성을 통해서 역할이 정해짐. 이 말은, 접이식 칼을 종류별로 휘두를 수 있는건 아니란 뜻임.

Q. 사무로는 엄청난 임팩트의 강한 영웅이었음. 아직도 선밴되는 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A. 데미지가 엄청 쎔. 다음 주에 너프할거임. 너프해서 좀 내려가게 할거임.

Q. 스킨을 만들때, 외형이 비슷해서, 항상 그 영웅이란걸 알 수 있음. 디아블로 3의 디아블로 스킨을 볼 수 있을까? 영웅 크기. 라그나로크는 큰데 아즈모단은 왜 작은거임? 실제 게임에서는 더 큰데도.

A. 라그나로스는 모든 크기에서 잘 작동하도록 만들어짐. 다른 영웅은 아님. 디아블로 3 스킨은 거의 완성됬어! 곧 나올거임!

Q. 블리자드 클래식은 언제 더 나옴?

A.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블랙쏜을 해봤냐고 물어봤었지. 우리의 관심망 안에 있어. 시간을 좀 줘.

Q. 일찍이 언급했던 영웅들은 거의 다 나왔음. 줄진 빼고.

A. 아마니 전투 곰 동영상에서 못봄? ;)

Q. 클랜이나 길드 시스템은?

A. 계속해서 그걸 원했지. 클랜을 작업중이야. 우리는 이게 제대로이길 바래. 우리도 원하지만, 제대로 되길 원해.

Q. MMR 감소 (게임을 오래 안하면 MMR이 점점 감소하는 것)을 추가할 계획은? 알레리아 윈드러너는?

A. MMR에 대한 답변은 State of the Game 패널을 주시해 줘. State of the Game 패널은 아침 8시(한국 시간)에 열림.

Q. 관중 모드. 대회를 보거나 친구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기능은?

A. 실시간 관중은 멋지지. 클랜을 작업중인 팀이 작업중이야. 정말 바쁘겠지. 다시 말하지만 시간이 필요해.


여기까지입니다.

이후 State of the Game 패널때 돌아온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