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정켄슈타인 박사의 복수에 대해서. PvE 컨텐츠가 히어로즈에 나오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A.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함.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과 일치하지만 언제가 될지는 알 수 없음. 팀에서 소규모의 개발진들이 그러한 것들을 게임에 넣어보고 싶어함

Q. 스왑에 대해서; 언제?

A. 일단 사용자 지정 게임에 추가할 예정임

Q. 오버워치에서 시작하자마자 누군가 튕기면, 해당 게임을 멈추고 다시 매칭함. 히오스에 넣는건 어떰? 그리고 10만 골드가 있는데 어디에 써야함?

A. 게임을 다시 매칭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중임. 재접속 기능이 있음. 그리고 누군가 튕기면 패배를 무효처리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봤음. 10만 골드에 대해서는 답변 없음

Q. 하츠로그처럼 자세한 전적을 인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음?

A. 차례대로 더 자세한 전적이 인게임에 추가될 것임

Q. 등급전에서 고의든 아니든 튕기는 사람들이 있고 이것때문에 지는 경우가 있음. 패널티를 더 추가할 생각은?

A. 맞음 우린 이걸 사과 손실이라고 부름. 이부분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본 적 있음. 하지만 불가항력인 부분이었다면 처벌을 면하거나 약하게 할 수 있음

Q. 역할 지정 매칭이 매치메이킹에 추가될까?

A. 파티 파인더가 곧 소개될 예정임. 역할 기반 매치메이킹도 마찬가지. 하지만 큐 시간이 문제임.

Q. 영웅 레벨 20에 대한 보상. 더 멋진걸 줬으면 좋겠음

A. 진척도에 대해 리워크중임. 뭔가를 더 주긴 할거임. 하지만 아직 정해진 건 없음.

Q. 오래된 영웅들, 머키같은. 업데이트되거나 리워크될까?

A. 팀이 이 부분은 조심스럽게 고려하고 있음. 모든 영웅이 필요하다면 언젠가는 리워크될거임. 데이터가 중요한 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