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2-07 03:46
조회: 13,660
추천: 2
2016.12.07 패치노트공홈 링크
암살자폴스타트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개발팀에서는 전장 전역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성들을 하향할 계획입니다. 이런 효과들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전장마다 선발전 과정에서 독특한 전략을 가능케 하지만, 현재로서는 너무 자주 사용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굴단기술
리밍특성
개발자의 의견: 리밍은 재앙 특성을 선택해 영웅을 더욱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지만, 돌격병 또한 손쉽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개발팀이 의도한 리밍의 디자인과 맞지 않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에게만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이 특성을 변경하여 공격로를 정리하는 속도가 느리다는 약점을 부각시켰습니다. 사무로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난 업데이트 이후 사무로의 승률이 훨씬 나아지긴 했지만 몇몇 특성들은 여전히 지나치게 좋은 효과를 내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저번보다 훨씬 가볍게 사무로를 손보았고 이로 인해 사무로의 승률이 50%에 더욱 수렴하길 바랍니다. 제라툴특성
개발자의 의견: 특성 개편을 마친 제라툴은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 업데이트에서 특성 선택률과 승률을 조금 더 손봤습니다. 다중 역할바리안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바리안은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이후로 무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다중 역할 영웅은 6개의 특성 조합이 각각 비슷한 성능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분노의 쌍검과 전쟁인도자 조합은 다른 조합보다 약간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쟁인도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확정 기절 효과가 덜 자주 나오게 변경했고 무기 막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방패의 벽의 효율을 간접적으로 높혔으며 도발의 지속 능력을 상향했습니다. 또한, 재기의 바람과 분노의 쌍검 간의 효율을 약간 줄여 바리안을 상대할 때 일반 공격에 대처할 수 없는 조합을 가진 팀이 겪게 되는 고통을 약간 덜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향과 하향이 적절히 버무려진 업데이트이며 바리안의 성능 및 승률이 그리 크게 요동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나지보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시체 거미의 핵심이 원하는 대상에게 정확히 적중시키는 것인만큼 이번 패치에서는 시체 거미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변화를 단행했습니다. 또한 거대 두꺼비와 혼령 수확이 같은 특성 단계에 있는 다른 다른 특성들에 비해 효과가 좋지 않아 약간 상향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시체 거미와 역병 두꺼비를 주로 사용하는 나지보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지원가빛나래기술
개발자의 의견: 개발팀에서는 전장 전역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성들을 하향할 계획입니다. 이런 효과들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전장마다 선발전 과정에서 독특한 전략을 가능케 하지만, 현재로서는 너무 자주 사용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카라짐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철권 카라짐이 어엿한 근접 암살자/지원가로 거듭나서 매우 기쁩니다!철권 특성이 공격과 치유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젠 공격력을 약간은 낮출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현재 카라짐의 공격력은 개발팀이 원하는 것보다 약간 높지만, 영웅 자체는 균형잡힌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이번 하향과 더불어 천상의 숨결의 이동 속도 증가량을 약간 증가시켰습니다. 전사아눕아락능력치
개발자의 의견: 잠복 돌진에 무적 효과가 삭제된 후 아눕아락은 고된 나날을 겪었습니다. 이번에 증가한 생명력으로 아눕아락이 최전방 전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길 바랍니다. 디아블로능력치
누더기특성 13레벨
티리엘기술
개발자의 의견: 티리엘의 축성은 각종 대회에서 오랜 시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축성으로 가능한 멋진 플레이들은 만족스럽지만, 다른 궁극기들을 완전히 무효화시킬 수 있는 점에 비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너무 짧았습니다. 축성이 팀 교전에 끼칠 수 있는 영향력의 정도를 다른 궁극기들에 비교해본 바, 변경 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및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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