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의 군주
근접 전사 - 그홈
유형 |
근접 전사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2958 (+4%) |
|
생명력 재생량 | 6.32 (+4%) |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142 (+4%) | 300 |
공격 사거리 | 1.0 | 1.0 |
공격 속도 | 1.5 | 1.5 |
이동 속도 | 4.4 | 4.4 |
단단한 체력과 공격력 감소, 준수한 이동기 겸 기절 기술을 이용해 메인탱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역 딜링 능력이 우수해 전장을 통제하기도 쉬운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폭식
| 폭식: 일반 공격을 3회 할 때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적 용병, 괴물, 영웅을 폭식하여 1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적 돌격병을 폭식하면 대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먹음직한 소화: 적 대상을 3회 폭식할 때마다 추가 피해량이 2%,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0.05%만큼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폭식할 경우 먹음직한 소화가 2회 진행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0회까지 중첩됩니다. |
어느 전사한테나 있는 흔한 회복기입니다. 일반 공격만으로 발동되기 때문에 이 효과와 E 기술이 합쳐지면 지속력도 좋은 편이죠. 또한 이 효과 덕분에 오브젝트를 잘 잡기도 하죠. 이 피해량과 회복량이 각각 100%%, 2.5%까지 증가해 추가 피해량은 200%까지, 회복량은 최대 생명력의 4.5%까지 증가합니다.
Q : 깨물기
강력한 딜링기이자 기절을 주는 돌진기입니다. 돌진 거리는 발라의 도약에 그 절반의 길이를 더한 정도입니다. 그 거리를 돌진해서 배에 달린 커다란 입으로 깨물어버리니 기절을 안 할 수가 없겠죠. 아군에게도 사용해서 생존기로 쓸 수도 있는데 쿨은 그대로 돌지만 마나를 돌려받게 됩니다.
W : 가스 구름
| 대상 지역에 가스 구름을 뿌려 안에 있는 대상에 0.5초당 8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이 가스 구름에 연속으로 피해를 받을 때마다 모든 가스 구름의 공격력이 5 증가해 최대 30까지 중첩됩니다. 공격력이 최대로 중첩된 상태에서 가스 구름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주면 공격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절반 이상의 범위가 겹치도록 사용할 수 없고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4회까지 충전됩니다. 마나 35 재충전 대기시간 10초
|
강력한 전장 제어 기술입니다. 가스 구름의 공격력 증가량이 모든 가스 구름에 연동되기 때문에 더더욱 위력적이죠. 그냥 하나에만 계속 맞아도 아픈데 더군다나 다수의 가스 구름에 다 맞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절반 이상의 범위를 겹치게 사용할 수 없도록 제한을 뒀습니다. 한 명한테 딜을 누적시키는 것도 가능하지만 넓게 뿌려서 전장을 통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E : 토사물 뱉기
| 대상 지역에 토사물을 뱉어 115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적 대상의 공격력을 3초 동안 60% 감소시킵니다. 중앙부에 적중한 적 대상은 공격력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공격력을 60%나 감소시켜주는 강력한 기술입니다. 그런 만큼 떨어지는 속도는 조금 느린 편입니다만 중앙에 맞으면 5초 동안 공격력이 60% 감소하게 되죠. 고유 능력과 같이 쓰면 상당한 지속력을 갖출 수 있게 됩니다.
1레벨 특성
| 지나친 소화력 | 능력 강화 (D) |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5개 획득할 때마다 먹음직한 소화가 3회 진행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10개 획득하면 생명력 재생량이 12 증가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25개 획득하면 먹음직한 소화가 80회까지 진행되고 진행 횟수당 최대 생명력이 2.5 증가하여 최대 200까지 증가합니다. |
| 영웅 욕심 | 능력 강화 (D) |
일반 공격을 한 명의 적 영웅에게만 하면 3회 째의 일반 공격으로 폭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효과는 다른 대상에 일반 공격을 하면 초기화됩니다.
지속 효과: 적 영웅을 폭식할 경우 진행되는 먹음직한 소화가 3회로 증가합니다. |
| 막을 수 없는 식탐 | 능력 강화(Q) |
깨물기로 돌진하는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되지만 돌진 거리가 30% 감소합니다. |
영웅 욕심 : 영웅이 되려는 욕심이 아니라 영웅을 먹으려는 욕심입니다. 어쨌든 무난한 특성입니다.
막을 수 없는 식탐 : 저지불가는 언제나 유용합니다만 원래도 그리 길지 않았던 사거리가 더 줄어드니 상대 팀 조합을 잘 살펴보고 찍어야 합니다.
4레벨 특성
| 두꺼운 지방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방어력이 30 증가해 다음 공격과 이후 1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재충전 대기시간은 25초입니다. |
| 양분 흡수 | 능력 강화(D) |
폭식의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증가하지만 더 이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하지 않고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부식성 토사물 | 능력 강화(E) |
토사물 뱉기의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하고 중앙부에 적중한 적의 공격력을 추가로 10% 더 감소시킵니다. |
두꺼운 지방 : 마법 감쇠나 고위 리치의 방어구가 각각 기술 피해와 물리 피해만 막아준다면 두꺼운 지방은 둘 다 막아주는 특성입니다. 덕분에 지속 시간은 0.5초 짧습니다만 그래도 3회나 충전되니 매우 유용한 특성임에는 분명하죠.
7레벨 특성
| 가스 승화 | 능력 강화 (Q/W) |
가스 구름 2개 이상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 영웅에 깨물기를 사용하면 기절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깨물기를 적 영웅에 사용하면 4초 동안 가스 구름의 재충전 대기시간이 1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
| 감속 구름 | 능력 강화(W) |
가스 구름이 적중한 적 영웅의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가스 구름에 피해를 받지 않으면 즉시 사라집니다. |
| 회복 방해 효소 | 능력 강화(E) |
토사물 뱉기가 적중한 적 영웅의 재생 효과와 받는 치유량을 지속 시간 동안 40% 감소시킵니다. |
가스 구름 : 슬로우 효과까지 생겨서 더더욱 전장 제어에 유용해지는 특성입니다.
10레벨 궁극기
R : 산성 혈액
강력한 탱킹 기술입니다. 급할 때는 바로 방어력을 얻기 위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아서스의 사자의 군대처럼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도 있는 궁극기이기도 합니다. 또 산성 혈액이 포킹을 막아줄 수도 있고요. 다만 그렇게 포킹으로 혈액이 파괴되면 그 혈액으로는 체력을 회복할 수 없게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R : 먹다 뱉기
이동하는 동안 전장에서 벗어나는 판정을 가진 이동기입니다. 다만 거리가 그렇게 길지는 못합니다.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만 이 역시 바로 앞에가 사거리이기 때문에 사실상 마지막 먹다 뱉기를 사용한 다음에 바로 써야 합니다만 그래도 생존에 능한 궁극기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13레벨 특성
| 용해액 분출 | 지속 효과 |
주기적으로 용해액을 분출해 자기 주위에 2초마다 65의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분출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 깨물어 부수기 | 능력 강화(Q) |
깨물기의 공격력이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
| 칼날 구름 | 능력 강화(W) |
가스 구름의 공격 횟수가 초당 3회로 증가하고 공격력이 최대로 중첩된 가스 구름으로 적 영웅을 공격했을 때 추가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 덜 소화된 음식 | 능력 강화(E) |
토사물 뱉기의 범위가 80% 증가하고 중앙부에 덜 소화된 음식을 던져 적중한 적 영웅에 10초 동안 240의 피해를 줍니다. |
깨물어 부수기 : 악 타입 물리 기술 고위력기...의 이름이죠. 그만큼 강력해진다는 뜻입니다.
칼날 구름 : 가스 구름의 공격력 증가는 적중할 때마다이므로 적중 횟수가 증가한 만큼 더 빨리 공격력 최대치에 이르게 됩니다.
16레벨 특성
| 불경한 덩어리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1.5초 동안 정지 상태가 됩니다. 사용 중에 다시 사용하여 정지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정지 상태가 풀릴 때 주위에 불경한 덩어리를 뿌려 적중한 적의 공격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3초 동안 20% 감소시킵니다. |
| 잘 두드려진 고기 | 지속 효과 |
두꺼운 지방의 충전 횟수가 2회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하지만 방어력 증가량이 3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
| 포식한 에너지 | 능력 강화 (D/E) |
토사물 뱉기가 적중한 적 영웅을 4초 안에 폭식하면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에도 폭식 효과가 발동되지만 절반의 효과만 적용됩니다. 3회의 추가 폭식을 모두 적 영웅에 사용하면 토사물 뱉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고 다음 토사물 뱉기가 적 영웅의 공격력을 0으로 만듭니다. |
불경한 덩어리 : 전용 얼음 방패입니다. 더불어 16레벨에 배우는 만큼 풀릴 때 주위의 적을 무력화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잘 두드려진 고기 : 전용 강보입니다. 다만 한 단계 더 빨리 배우는 만큼 방어력이 10 적습니다.
포식한 에너지 : 공격력을 아예 0으로 만들어버리는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격력 증가 효과가 통하지 않습니다만 그런 만큼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20레벨 특성
| 위산 분비 | 능력 강화 (R) |
일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산성 혈액 2마리를 주위에 뱉습니다. 추가로 산성 혈액이 들러붙은 적 영웅에 초당 47의 피해를 주고 산성 혈액의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합니다. |
| 흙 경단 | 능력 강화 (R) |
먹다 뱉기의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하지만 흙을 한 번만 삼켰다 뱉어도 적중한 적 영웅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흙을 삼킬 때마다 증가하는 방어력이 15까지 증가합니다. |
| 가스 보호막 | 능력 강화 (W) |
가스 구름이 적 영웅에 적중할 때마다 21의 보호막을 얻어 최대 525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5초 동안 유지되며 보호막을 새로 얻을 때마다 보호막의 유지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지속 효과: 잃적 영웅에 가스 구름이 적중할 때마다 가스 구름의 재충전 대기시간이 0.2초 감소합니다. |
| 아즈모단의 불호령 | 지속 효과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즉시 1.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며 지속 시간이 끝나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5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