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근접 암살자

". . . (섬뜩한 웃음 소리)"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740 (+4%)

3665

생명력 재생량

7.26 (+4%)

15.29

 광기

100

100

 광기 재생량

10

10

공격력

72 (+4%)

151

공격 사거리

1.25

1.25

공격 속도

2.0

2.0


고유 능력(D): 음산한 광기

사용 하면 초마다 10의 광기를 소모 하면서 지속 시간 동안 공격 및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추가로 시야 반경이 25% 증가 하지만 사거리 10 이내의 적들에게 모습이 드러납니다.

광기를 모두 소모 하거나 취소할 경우 탈진 하여 0.75초 동안 기절 상태가 됩니다.

지속효과: 음산한 광기 지속 시간 동안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Q : 사냥칼

처음 적중한 적에게 84(레벨당+4%)의 피해를 주며, 1.5초 동안 사냥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겨진 대상이 사거리 6 내에 존재 하는 동안 한 번 더 사용하면 대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면서 대상에게 84(레벨당+4%)의 피해를 주며 사냥 표식을 제거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논타겟팅 기술


W : 절단

전방의 적들을 칼로 할퀴어 적중한 대상에게 137(레벨당+4%)의 피해를 주며, 2.25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40% 감소시킵니다. 동일한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논타겟팅 기술


E : 즐기는 고통

잃은 생명력의 100% 만큼 보호막을 획득 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사용 효과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더러운 칼날

능력 강화 (W)

절단에 적중한 대상이 받는 치유량 감소 효과가 4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절단에 적중한 적 한 명당 10의 광기를 회복 하며, 영웅을 대상으로는 두 배 회복합니다.

 두 번의 기회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음산한 광기 지속 시간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추가 피해를 주며,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행운 동전

능력 강화 (사용 효과)

동전을 던져 자신의 운을 시험합니다. 50% 확률로 8초 동안 제단 귀환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실패 하면 행운 동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2단계 : 레벨 4

웃는 얼굴

능력 강화 (Q)

사냥칼의 공격력과 사냥 표식이 남겨진 대상에게 돌진할 때 주는 피해량이 125%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과 사냥칼이 적 영웅의 보호막에 최대 1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못된 장난

능력 강화 (W)

!퀘스트: 적 영웅에게 절단을 적중시킬 때 마다 절단의 공격력이 6 증가해 최대 90 증가합니다.

!보상적 영웅에게 절단이 15회 이상 적중 하면 절단이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우정 팔찌

능력 강화 (E)

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즐기는 고통을 사용할 때 마다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3단계 : 레벨 7


흠집

능력 강화 (Q)

사냥 대상에게 돌진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찔린 상처

능력 강화 (W)

절단에 적 영웅을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2명 이상의 적 영웅을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4초 감소합니다.

음산한 베기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음산한 광기가 활성화 된 동안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0.5초 동안 광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 하면 1.5초 동안 광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4단계 : 레벨 10 (극기)

R : 미친 투지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방어력이 25 증가 하며 음산한 광기가 비용 없이 적용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사용 효과 기술

궁극기 대사

ㄴ (매우 흥분한 신음 소리) / 결코 빠져나가지 못할 것이다.


R : 핏빛 단추

지형과 구조물 너머를 드나들며 해당 위치로 도약합니다.

도약하면서 주위 적들에게 207(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15초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ㄴ 여긴 겁쟁이가 올 곳이 못 되지. / 야비한 놈들은 항상 죽음을 맞이하지.

5단계 : 레벨 13

스타일리시

능력 강화 (Q)

사냥칼에 적중한 대상에게 돌진 하여 피해를 주면 대상의 방어력을 2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심각한 부상

능력 강화 (W)

절단에 적중한 대상들을 0.25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들고, 2.25초 동안 첫 번째 기술(Q)봉인시킵니다.


군단애드온05

잠 깨는 약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 하면 5초 동안 감속과 수면 상태에 면역이 되고 기술 위력을 25%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6단계 : 레벨 16

긁힌 자

능력 강화 (W)

절단의 범위가 20% 증가 하고 절단에 적중한 대상을 2.25초 동안 35% 느려지게 만듭니다.



도둑 맞은 심장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음산한 광기가 활성화 된 동안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80%로 증가합니다.


불안한 존재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대상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3초 동안 대상의 공격력이 10% 감소해 최대 30% 감소합니다.

불안한 존재가 3중첩된 적 영웅에게 조이가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7단계 : 레 20

연기

능력 강화 (R)

미친 투지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0%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속효과: 미친 투지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믹스테이프

능력 강화 (R)

핏빛 단추를 최대 3회 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적 영웅을 처치 하면 핏빛 단추가 2회 충전됩니다.


일그러진 고통

능력 강화 (E)

생명력이 50% 이상일 때에는 현재 생명력 만큼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비용 없이 특성이 적용된 즐기는 고통이 발동합니다. 180초 마다 한 번만 발동합니다.

신경 안정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음산한 광기로 인해 더 이상 기절 하지 않으며 사거리 내의 적에게 더 이상 모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