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근접 암살자

"아직도 입이 떡 벌어졌군?"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917 (+4.5%)

4424

생명력 재생량

4.00 (+4.5%)

9.23

마나 

1000 (+20)

1380

마나 재생량

3.0 (+0.098)

4.86

일반 공격력

99 (+4.5%)

228

공격 사거리

2.5

2.5

공격 속도

2.0

2.0


[배경 이야기] 

벤데타는 이탈리아 출신의 검투사로, 거대한 하드라이트 대검을 휘두른다. 그녀의 아버지는 탈론의 핵심 인물인 안토니오였고, 그의 죽음은 그녀의 복수심의 뿌리가 된다. 콜로세오 투기장 무대 위에서 자신의 기술과 힘을 증명하며 “La Lupa”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녀는 관중의 야유와 적의 도전을 역으로 동기로 삼아, 자신의 검투사 전설을 쌓아간다. 


벤데타의 전투 스타일은 하이리스크-하이리턴 단일 타겟 딜러로, 빠르게 적진에 돌진해 타격 후 빠져나가는 전술을 구사한다. 그녀는 과거 블랙워치와 탈론 사이의 갈등을 다시 불러일으키며, 그 이야기는 오버워치 세계관의 중요한 연결고리가 된다



이제 아빠의 어린 딸은 없어.



고유 능력: 맹습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2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되어 30% 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생명력, 생명력 재생량, 일반 공격력의 성장치가 4.5% 입니다.

지속 효과: 최대 마나량이 100% 증가합니다. 마나를 자유자재로 통제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왕의 송곳니


사용 효과: 즉시 마지막 일반 공격을 대상에게 사용합니다.

지속 효과:  3번째 일반 공격이 25% 추가 피해와 적중 대상과 주위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마나 25 / 사용 효과 기술


W : 보호 태세


지속 시간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공격할 수 없고 20% 느려지지만 방어력이 75 증가합니다.

사용 후 적에게 피해를 받을 때 마다 25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한 번 더 사용하거나 소모할 마나가 없거나 무력화되지 않는 한 무한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마나 150 / 사용 효과 기술


E : 회오리 돌진


해당 방향으로 재빠르게 돌진 후, 주위 적들에게 최대 생명력의 10%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마나를 소유하고 있다면 최대 마나의 10%를 빼앗아 흡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왕의 교본

능력 강화 (Q)

마지막 일반 공격이 최대 생명력의 3%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무자비한 추격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맹습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최대 40%로 증가합니다.



마나 지배자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마나를 70% 이상 유지하는 동안 모든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마나 재생량이 25% 증가합니다.


2단계 : 레벨 4

철벽의 형상

능력 강화 (W)

적에게 피해를 받을 때 마다 소모하는 추가 마나 소모량이 25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보호 태세를 사용한 동안 더 이상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준비 자세

능력 강화 (E)

회오리 돌진에 적중한 적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대상이 마나를 소유했을 때 마나 흡수량이 최대 마나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마력의 칼날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5마나를 회복합니다. 

보유한 10 존재할 때 마다 일반 공격력이 0.125% 증가합니다.


3단계 : 레벨 7


단죄

능력 강화 (Q)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왕의 송곳니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전투 태세

능력 강화 (W)

보호 태세를 1초 이상 유지했을 때, 만료 후 맹습이 활성화 되며 3중첩을 획득합니다.



폭발 회전

능력 강화 (E)

회오리 돌진 사용 후 다음 일반 공격이 폭발하여 대상과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줄 때 영웅에게는 175% 추가 피해를 줍니다. 회오리 돌진의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가르는 날


최대 3초 동안 자세를 잡고 해당 지역에 대검을 내려 찍을 준비를 합니다.

가르는 날에 적중 당한 적들은 최대 생명력의 10% 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정신을 집중할수록 이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30% 까지 증가합니다.

최대 상태로 중첩된 가르는 날이 돌격병과 투석기를 즉시 처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마나 150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이렇게! 내 통치가 시작된다! / 배움에 따라.


R : 올려 베기


검을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던집니다. 5초 이내에 한번 더 사용하면 검을 향해 날아갑니다.

날아가는 동안 주위 모든 적들에게 110(+4%)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적에게 꽂히면 대상에게는 305(+4%)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방어력을 25 감소 시킵니다.

※ 검을 던진 후 검을 향해 날아가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주제를 알아야지! / 호오~제법인데? / 난 뒤쳐지지 않는다.


5단계 : 레벨 13

끝맺음

능력 강화 (Q)

왕의 송곳니의 주 대상이 영웅이라면 준 피해의 100% 만큼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다음 왕의 송곳니가 활성화 되거나 8초가 지날 때 까지 유지됩니다.


흡수 타격

능력 강화 (E)

회오리 돌진으로 적에게 준 피해의 30%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냉혹함

능력 강화 (고유 능력)

맹습 중첩당 초마다 14(+4%)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받는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6단계 : 레벨 16


연계 피해

능력 강화 (Q)

마지막 일반 공격이 잃은 생명력의 3%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어디 한 번 해보시지!

능력 강화 (W)

방어력 75 증가 효과 대신 보호 상태를 유지합니다. 보호 태세의 마나 소모량이 50 증가합니다.



맹렬한 폭풍

능력 강화 (E)

회오리 돌진 사용 후 1.8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대검을 최대 3회 휘두릅니다.

대검에 적이 적중할 때 마다 각각 130(+4%)의 피해를 줍니다.


7단계 : 레벨 20


절단

능력 강화 (R)

최대 상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50% 감소하고,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지배자의 귀환

능력 강화 (R)

검의 최대 사거리와 검으로 날아가는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검이 적 영웅에게 꽂힐 때 대상과 주위 적들에게 180(+4%)의 폭발 피해를 줍니다.


재빠른 복수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자신에게 결정타를 가한 대상을 죽일 때 까지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33% 감소 시킵니다.

대상을 처치하면 대상이 부활할 때 까지 맹습이 지속적으로 유지됩니다.


총력전

능력 강화 (사용 효과)

대상의 방어력을 영구히 25 감소 시키지만, 자신 또한 방어력 증가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여 이 효과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