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위버, 세계의 치료사

Lifeweaver, Therapist of World


설명

라이프위버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을 기술인 생체광을 발명하는데 성공했지만 이를 독점하고 악용하려는 비슈카르에 저항하여 지명수배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그는 어디서든 이 기술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라이프위버가 왔어요!


- 이동

  • 모험을 시작하는 기분이 이런 느낌일까요. / 이런 긴장감이라니. /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설레는군요. /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알겠어요. / 금방 갑니다. / 음, 알겠습니다. / 가죠. / 이거 재밌겠네요. / 좋습니다. / 한 걸음,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죠.


- 공격

  • 저는 폭력을 싫어하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네요. / 물러나세요! / 이번에도 어머니를 실망 시켜 드리겠네요. / 싸울 각오는 항상 되어있어요! / 가시가 좀 뾰족할 겁니다. / 거기서 멈추세요. / 더 이상 접근은 불허 합니다. / 공격을 개시할게요. / 이번 일 만큼은 폭력을 사용해야겠네요. / 적이 오네요. 제가 함께할게요! 

  

- 특성 선택

  • 우리의 힘이 서로 얽히는군요. / 이런 게 진척이죠! / 마침 딱 필요했는데. / 자연의 힘이 풀려나요! / 좋아요. 아주 마음에 들어요.

- 기술 시전 (Q, W) 

  • 나아지셨다면 좋겠네요. / 생명에서 생명을. / 생체광의 따스함을. / 약간의 보살핌은 언제나 필요한 법이죠. / 한 송이 꽃을 당신에게.
  • 마음이 한껏 가벼워질 거에요. / 어서 타세요! / 좀 띄워볼까요? / 태워드릴까요?


- 궁극기 시전

  • 생명은 생명을 보호해요! / 재생의 손길을! / 피어나고 있군요!

  • 저랑 같이 있는 게 좋을 거에요. / 제가 구해드릴게요. / 이쪽으로 오실래요?



- 적 처치 / 연속 처치 / 특정 영웅 처치

  • 아 그래요. 제 가시는 좀 날카롭죠. / 제가 죽으면 안 되니... / 치유해드리고 싶지만 뭐, 아시죠? / 방금 건 미안해요. / 어우, 저런. / 이런 것도 다 경험입니다. / 나쁘게 생각하지 마시길. 일단 전 안 그럴 거에요. / 누구나 이따금 씩 지기 마련이죠. / 꺾이셨군요. / (한숨) 홀로 있는 장미는 꺾이기 마련. / 이런, 사상자가 나왔군요. 제가 우려하던 일이에요.
  • 고통은 엄격한 스승이죠. / 가끔은 제가 이름값을 못할 때도 있어요. / 계속 덤벼드네요? 놀랄 정도로. / 돌아가서 서로 잘 달래주시길. / 저한테 이렇게 적이 많았다니. / 눈부신 생체광처럼!
  • 오버워치 요원 처치 : 어, 이런. 본의는 아니였어요.
  • 트레이서 처치 : 이번엔 제가 더 빨랐어요.
  • 솔져: 76 처치 : 확실히 당신이 먼저 끝장났군요.
  • D.va 처치 : 지는 건 저도 싫어하거든요.
  • 둠피스트 처치 : 갈등이 당신도 집어삼켰군요.
  • 시메트라 처치 : 사티아! 안 돼! / 내 잔재주를 다 알 줄 알았는데. / 내 발명품 어때, 바스와나?
  • 천사 처치 : 아름다운 빛이군요...
  • 안두인 처치 : 정말 미안해요, 국왕님.
  • 여성 영웅 처치 : 아, 한 줄기 꽃이 이렇게 스러지는군요. / 정말 매력적인 분이네요! 이런 상황만 아니였더라면. 
  • 모이라 처치 : 당신의 연구는 너무 비윤리적이에요. / 저보다 훨씬 진심이신 거 같네요.
  • 메이 처치 : 메이님! 이런 상황만 아니였다면...
  • 일리아리 처치 : 혼자서 다 해내려 애쓸 필요 없어요.
  • 자가라 처치 : 정체불명의 오염 물질이군요. 청소가 필요하겠는데.
  • 데커드, 아나 처치 : 노인분께서 어째서 이런 곳에...
  • 오르피아 처치 : 여기는 어린애가 있을 곳이 아니야.
  • 루시우 처치 : 이런 루시우 씨...본의는 아니였어요.
  • 라이프위버 처치 : 알아요, 저도 놀랐다고요.
  • 은신 영웅 처치 : 아, 죄송해요! 안 보였네요.
  • 라마트라 처치 : 말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이에요.
  • 정크랫 처치 : 현상금은 제가 더 높아지겠네요(웃음).


- 학살 저지

  • 아! 휴식 시간이에요. / 죗값을 치룬 것 뿐입니다. 너무 억울해 하지 마세요. / 더 이상 끔찍한 짓을 방조할 수 없습니다.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나아졌어요. / 마음에 드네요. / 오, 좋아요. / 회복됐어요.
  • 저라도 그렇게 못했을거에요. / 훌륭하네요. / 정말 고마워요!


- 교전 패배 / 부활

  • 젠장! / 이런 정말 죄송합니다. / 제 능력이 너무 미숙했군요. / 뭔가가 잘못됐어요. / 이런...
  • 돌아왔으니 다시 시도해 볼까요. / 아, 왜 그랬어, 니런. / 뻔뻔하면 부끄러울 게 없는 법이죠. / 희망이 다시 피어날 때로군요. / 적이 아주 영리하네요! 아니면 제가 멍청한 걸 수도. / 다시 시도해보죠.


- 복수 시작 / 복수 완료

  • 저 사람을 반드시 막아야해요. / 폭력에 관심이 생기는 순간이네요.
  • 하, 폭력의 순환이란. / 개인적인 건 아니에요. 아니, 정확히는 개인적인 것 만은 아니랄까요.


- 적 건물 파괴

  • 건물이 무너지네요. / 우리가 해냈습니다! / 뭔가 해낸 기분이 드는군요.


- 반복 선택 

  • 네. / 안녕하세요. 
  • 아, 이게 그 클릭이란 거군요? 정말...이상하네요.
  • 생체광으로 당신을 한 번 빚어보고 싶은데요. 음...좀 많이 어렵겠군요.
  • 제 취미는 독서에요. 독서는 많은게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베게랑 책 한 권이면 되죠.
  • 아, 전 요리도 매우 좋아해요. 제 요리를 접한 분들은 먹느니 차라리 죽겠다고 하시지만, 뭐 사소한 일 아니겠어요?
  • 자연은 우리 모두보다 오래 살아갈 거에요. 천년이고, 만년이고.
  • 기발한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는건 새벽 4시가 제일 적합하죠! 다들 그러지 않나요? 그게 떠오르면 잠이 올 수가 있나요?
  • 비슈카르는 모두를 이롭게 할 기술을 독점하려 해요. 모든 이들의 풍요를 위해서라도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죠.
  • 생태 도시는 무척 매력적인 곳이에요. 그리고 마틴 부부께서도 저에게 큰 호의를 베풀었고요. 언젠간 그 모든걸 갚을 수 있길 바랄 뿐이에요.
  • 사람과 옴닉이 사귈 수도 있고, 여성과 여성이, 남성과 남성이 서로 사귈 수도 있죠. 전 나름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해왔건만. 여기 와보니 제가 얼마나 좁은 우물에 갇혀 있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네, 그래요. 전 17개국에서 지명 수배 중입니다. 언젠가 지구 상 모든 국가로 확대 하는걸 목표로 해볼까 봐요.
  • 완벽한 세계는 완벽한 감옥일 뿐이에요. 비슈카르는 그걸 원하고 있죠. (한숨) 전 그걸 방조할 수 없을 뿐이에요.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당신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 여기서 당신을 만나다니 정말 반갑네요. / 든든하게 만들어드릴게요. / 이리도 고마울 수가. / 제 곁에 있으시면 안전하실 거에요. / 좋습니다. / 긍정적이군요, 아주 좋아요. / 오늘 운수가 아주 좋은 것 같군요. / 당신이랑 함께 싸우게 되다니. 전 정말 행운아 입니다. 
  • 적대적 영웅 : 이거 좋다고는 못하겠군요. / 음, 당신이군요. / 불화를 멈추고 협력하자 하고 싶은데...그럴 분위기가 아니네요. / 다른 제안 있으신가요? 더 없으실 줄 알았는데. / 불쾌하네요. / 제 말은 들을 생각도 안 하는군요. / 다른 말씀 없으시다면 이만 가보겠습니다. / 당신의 사고방식은 저도 포용하지 못하겠군요.
  • 시메트라 : 사티아. 처음으로 말썽 피울 준비는 됐겠지? (하하, 당신이 말썽 피우고 제가 뒷수습 하겠죠.) / (왜 그렇게 쳐다보시나요.) 왜냐니, 평소처럼 인사하는거잖아 (웃음).
  • 메이 : 저우메이링 박사님. 당신의 연구 논문은 흥미롭게 읽어봤습니다. 
  • 요한나 : 아, 당신도 크루세이더 소속인가요? 그 부대에 대한 이야기는 전설로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저는 성전사입니다. 당신이 아는 것과 조금 다를겁니다.) / (아, 당신입니까. 일이 조금은 쉬워지겠군요.) 든든하네요.
  • 정예 타우렌 족장 : 아, 당신의 락은 잘 듣고 있습니다. 무척 인상적인 음악이더군요.
  • 렉사르 : 아! 그 미샤의...주인 분이시군요. 미샤는 잘 있죠? (당연하지.) / (아! 만나서 반갑네, 친구.) 록타르 오가르. 친구. 이렇게 말하는 거 맞죠?
  • D.va : 하나양이군요. 유투브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추천이랑 팔로우,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 (와우!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팀원이네!) 하나 양. 영상처럼 마운틴듀를 들고 다니는군요, 하하. 
  • 첸 : 실례가 안된다면...한 번 끌어안아도 되겠습니까? 무척 푹신해 보여요. (흐하하하 물론이지.)
  • 줄 : 죽음과 관련된 분이라...제가 아는 누군가가 떠오르는군요. (나에게 죽음은 오랜 친구와도 같지.)
  • 리밍 : 아, 이렇게 매력적인 분이랑 함께 싸우게 되니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걱정 붙들어 메시죠.) / (아주 재밌는 싸움이 되겠네요. 난 알아요.) 우리가 생각하는 재미의 기준이 좀 다른 것 같지만, 하하. 아무렴 어떻습니까.
  • 노바 : 노바 씨가 앞을 봐주면, 제가 뒤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이거, 아주 재밌겠군요.) / (적들을 제거할 준비는 되셨나요?) 되도록이면 그렇게 안됐음 좋겠지만...해야만 하는 일은 해야겠죠.
  • 루나라 : 어...하반신이 사슴이라니. 아주 멋지네요! (그냥 저리 가는 게 어때?)
  • 발라 : (어서 오십시오. 사냥에 합류하시죠.) 재밌겠군요. 개인적으로는 사냥을 그리 즐기진 않지만.
  • 실바나스 : 여왕님과 한 편이 되다니, 영광입니다. (이거 일이 꽤나 쉬워지겠군.)
  • 정크랫 : 당신과 함께 다니는 그 남자분...? 그 사람이랑은 무슨 관계인가요? (아, 로드호그? 걔는 내가 고용한 경호원이지.) / (세상천지 사고뭉치가 다 모였군! 아주 좋아!) 하아, 남들이 보면 저도 사고뭉치긴 하겠군요.
  • 제이나 : 제이나씨. 당신의 마법에 대해 함께 논하고 싶군요. 이 일이 끝난다면 말이죠. (좋은 생각이군요.)
  • 한조 : 여기서 뵙는군요, 한조씨. (묘한 인연이군. 운명이 너와 날 여기로 이끈건가.) / (연꽃을 좋아하나? 연꽃은 깨달음과 재탄생, 평화를 상징하지.) 꽃말을 잘 아시는군요? 부드러운 면이 있으시네요.
  • 트레이서 : 트레이서 씨를 여기서 뵙는군요. 오버워치 요원분을 만나다니 꿈만 같군요. (함께 적을 물리치자!)
  • 태사다르 : 당신과 함께 있으니 승리는 예정된 것이군요. (승리를 향해 나아가자!) / (친구여, 이렇게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아, 태사다르님. 엔 타로...아둔이라 하면 되는거죠?
  • 제라툴 : 제라툴님! 그 동안 여행하신 여러 행성에 관한 이야기를 더 듣고 싶습니다. 이 싸움이 끝나고 들을 수 있을까요? (물론이지.) / (반갑군, 친구여.) 어...아둔 토리다스! 이렇게 하는게 맞죠?
  • 일리단 : 어...대체 눈을 가리고 어떻게 싸우시는 거죠? (식은 죽 먹기다.)
  • 소전 : 제 생체광의 역학 실험에 튼튼한 지원자가 필요한데, 부탁드려도 될까요? (난 좋은 실험체가 못 돼. 이젠 별로 최신형 몸도 아니니까.) / (그러니까...살아있는 빛을 발명했다는거지? 다음은 뭐지?) 글쎄요. 일단 이 곳부터 구해보는걸로 시작할까요?
  • 아나 : 당신과 같은 베테랑이 함께 있어서 다행이군요. 절 이끌어주세요. (아하하, 매력덩어리라니까.)
  • 카라짐 : (아! 그대가 함께라니. 신들께서 절 돕는 것 같습니다.) 아, 카라짐님. 그대에게 일천하고도 하나의 축복이 내리길.
  • 화이트메인 : (흠...넌 붉은 십자군에 합류하긴 부족하군.) 십자군이 좋게 끝난 적은 없어요. 제가 있는 세계에선요.
  • 스투코프 : 어떻게 제정신을 유지하실 수 있는거죠? 무척...고통스러워 보여요. (난 맑은 정신을 유지할 것이다, 언제나.) 
  • 루시우 : 여기서 만나게 되는군요 루시우씨! / 물론이죠. 당신의 따스한 음악을 이 공간에 널리 알리게 되겠군요.
  • 아우리엘 :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희망이 차오르는 기분이군요. 천사님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제 모든 힘을 다해 돕겠습니다.
  • 데커드 : 아, 영감님. 영감님이 들려주신 이야기는 정말 흥미롭습니다. 혹시 이 싸움이 끝나면 더 자세히 들려주실 수 있을까요? (오, 물론이지. 얼마든지 이야기 해주겠네.) / (오오, 자네군! 정말 다행이야.) 아! 어르신이 빌려주신 압드 알하지르의 일지는 잘 봤습니다. 혹시 다른 책도 빌려주실 수 있을까요? 성역의 역사에 관한 책이면 더 좋구요. 
  • 안두인 : 이거 긴장되는군요. 그쪽도 준비되셨길 바랍니다. (전 준비됐어요. 제가 해야만 하는 일을 할 겁니다.) / (같은 편이 되어 기쁘군요.) 저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전하.
  • 키리코 : (여기서 보네요, 반가워요.) 곤니치와, 키리코 상.
  • 메디브 : 이 일이 끝나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겠군요. (내 모든 지식과 모든 힘을 다해 자네를 돕겠네.) / (자네 같은 아군을 만나다니, 내 운명이 밝게 빛나고 있나 보군.) 절 높이 평가해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메디브님.
  • 자리야 : 자리야노바님. 이렇게 강인하면서 아름다우시다니. 정말 멋집니다. (아, 감사합니다 동지.)
  • 머키 : 넌...뭐지...? / 귀여운 울음소리네. 넌 어디서 사는 생물이니?



유형


치유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476 (+4%)

3234

생명력 재생량

2.97 (+4%)

6.45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14 (+4%)

30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6.0

6.0

이동 속도

4.84

4.84

- 치유량이 약하지만 원하는 아군을 전장에서 제외시키거나 구출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작별 선물 (Parting Gift)


라이프위버의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25% 미만으로 떨어지면 옆에 자신을 제외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33%만큼 치유시켜주는 씨앗을 떨어뜨립니다. 작별 선물이 발동하면 산들 걸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원작에서 삭제된 기술입니다. 생명력이 떨어지면 대량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씨앗을 떨구며, 아군 영웅이 이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를 노리고 일부러 피를 70% 가까이 빼는건 비효율적이고 팀이 패주하는 불리한 상황일 때 어느 정도 보험으로 생각될 수 있는 패시브입니다.


Q : 치유의 꽃 (Healing Blossom) 


대상 지점에 치유의 꽃을 피웁니다. 치유의 꽃을 획득한 아군은 66(+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Q를 꾹 누르면 최대 1초까지 정신을 집중해서 치유의 꽃의 크기와 치유량을 증가시켜 최대 20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신집중 하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최대 치유량: 198(+4%)

            

마나 1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원작과 다르게 논타겟 스킬입니다. 기본 힐량이 일천하고 최대 충전해도 얼마 되지 않지만 마나소모량이 무척 낮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거의 없는 편이라 다수의 꽃을 피워내며 전장에 깔아둬 아군이 주워먹게 두면 상당량의 피해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최대 충전이든 즉발로 피워낸 꽃이든 마나 소모량이 동일해서 급박한 상황이 아닌 이상 무조건 최대 충전 꽃을 피워내는게 이득입니다.



W : 연꽃 단상 (Petal Platform)


대상 지점에 8초 동안 유지되는 연꽃 단상을 설치합니다. 연꽃 단상은 적이나 아군이 밟으면 즉시 공중으로 떠올라 대상을 1.25초 동안 전장에서 제외시킵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대상은 떠올랐던 지점으로 낙하하여 복귀합니다. 자신이 밟아도 발동됩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무적 상태의 연꽃단상을 설치합니다. 무척 짧은 시간 동안 전장에서 제외시키지만 적의 진입을 효과적으로 저지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혹은 자신이나 아군이 위험한 기술을 맞기 전 회피시키는데 쓰는 수단이 될수도 있습니다.


E : 산들걸음 (Rejuvenating Dash)


대상 방향으로 빠르게 질주하여 이동하고 자신의 생명력을 120(+4%)만큼 치유합니다.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다소 짧은 거리를 이동하고 자신을 치유하는 자가 치유기술입니다. 탈출기로 쓰기엔 미흡할 수 있지만 그래도 쿨이 짧은 편이라 쿨이 돌때마다 난사하면 끈질기게 따라붙는 적 근접 영웅과 거리를 벌릴 수 있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생명의 선물 (Gift of Lif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지속 시간 동안 3초 마다 자신의 위치에 최대 충전된 치유의 꽃이 생성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2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작별 선물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45%로 증가하며 최대 2명의 영웅을 치유합니다.


개화 (Effloresce)

능력 강화 (Q)

치유의 꽃의 마나 소모량과 최대 충전까지의 정신 집중 시간이 33% 감소합니다.


대좌 (Pedestal)

능력 강화 (E)

연꽃 단상의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단상이 내려온 자리에 최대 충전된 치유의 꽃이 2개 생성됩니다.

1레벨 특성은 거의 치유의 꽃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 생명의 선물은 재생의 구슬 특성으로, 지속 시간 동안 최대 충전 치유의 꽃을 3초마다 생성합니다. 거기에 진짜 효과는 퀘스트특으로, 작별 선물의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2명까지 획득할 수 있게 해서 불리하게 된 한타를 뒤엎을 수 있는 변수를 창출해낼 수 있습니다.
- 개화는 치유의 꽃의 마나 소모량과 충전 시간을 감소시켜 Q를 더 자주 쓸 수 있게 해줍니다.
- 대좌는 연꽃 단상의 범위를 증가시키고, 단상이 내려온 자리에 꽃을 생성하는 위험한 아군을 쉽게 치유할 수 있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2단계 : 레벨 4


산보 (Stroll)

능력 강화 (E)

산들걸음의 자가 치유량이 20(+4%) 감소하지만 2회까지 충전됩니다. 두번째 산들걸음의 사용까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미풍 (Breeze)

능력 강화 (E)

산들걸음의 이동 거리가 33% 증가하며 이동 후 1.25초 동안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도착 지점 주위의 아군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자유로운 영혼 (Born Free)

능력 강화 (E)

산들걸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로 증가하지만 이동하는 잠깐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4레벨은 모두 산들걸음과 관련된 특으로, 산들걸음의 미비한 기동성과 탈출 능력을 더 강화해줍니다.




3단계 : 레벨 7


속박의 씨앗 (Seed of Chok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적 영웅이 작별 선물과 접촉하면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피해를 입고 이동속도가 4초 동안 75% 감소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1초 뒤, 자신의 위치에 작별 선물을 생성할 수 있지만 100초 동안 생명력이 25% 미만으로 떨어져도 작별 선물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적이 접촉해도 작별 선물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독초 (Strong Tobacco)

능력 강화 (Q)

치유의 꽃을 적들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충전량과 상관없이 획득한 적은 5초에 걸쳐 65(+4%)의 피해를 받고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초월 개화 (Superbloom)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16회 적중하면 대상에게 가시가 폭발해 대상과 주위 적에게 159(+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주위 적의 방어력을 10 감소시킵니다

7레벨은 딜적인 측면을 강화합니다.
- 속박의 씨앗은 작별 선물을 함정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위버를 물던 적들이 작별 선물과 접촉해 지독한 감속 효과를 받고 아군에게 두들겨 맞고 산화할 수도 있습니다. 
- 독초는 치유의 꽃에 딜 효과를 추가합니다. 다만 이런 류의 특성이 그렇듯, 아군 치유를 위해 배치된 꽃을 적이 먹고 없애버릴 수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지니 조심해야 합니다.
- 초월 개화는 평타특으로, 원작에도 있는 특전입니다. 꽤 긴 시간을 딜해야 하기 때문에 효율은 떨어지지만 방어력 감소 효과가 있어 연계만 잘하면 대상을 녹일 수 있습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생명의 나무 (Tree of Life)


2000의 생명력을 가진 나무를 피워냅니다. 나무는 피어나는 순간 주위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450(+4%)만큼 치유하며, 이후 초당 한번씩 치유의 파동을 내뿜어 88(+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나무는 총 20초 동안 지속된 뒤 스러집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원작의 궁극기로, 지속힐을 주는 나무를 피워내 해당 지역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이 직접 공격해 일찍 쓰러뜨릴 수 있기 때문에 나무의 위치를 잘 조정해야 합니다.



R : 구원의 손길 (Life Grip)


2.5초 동안 대상을 에너지로 감쌉니다. 에너지에 감싸인 동안 대상이 죽음에 이르는 상태가 되거나 기술을 다시 사용할 시 대상을 구원의 손길을 시전했던 위치로 끌어옵니다. 끌어 당겨지는 동안 대상은 보호 상태가 됩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라이프위버의 대표적인 스킬인 구원의 손길이 일반 기술에서 궁극기로 승격됐습니다. 안두인의 신의의 도약과 유사했기 때문에 약간의 변경이 있는데 카라짐의 신성 장법과 유사한 기술로 변했습니다. 다만, 적이 때려야 발동하는 장법과 다르게 지속시간이 다하기 전에 끌어오는 기능에 보호 효과도 있어 끌어당기는 중에 죽을 수 있는 신의의 도약과 다르게 구출 성능 자체는 확실합니다.

 

5단계 : 레벨 13


꽃다발 (Bouquet)

능력 강화 (Q)

최대 충전된 치유의 꽃을 피워낼 시 자신의 위치에 기본 치유량의 치유의 꽃을 하나 더 피워냅니다. 최대로 충전된 치유의 꽃을 획득한 아군 영웅은 받는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낙하 충격 (Dropping Impact)

능력 강화 (W)

적이 연꽃 단상을 밟은 후 낙하하면 175(+4%)의 피해를 받고 0.5초 동안 기절합니다.


구원의 단상 (Plaform of Salvation)

사용 효과

연꽃 단상에 자신을 포함한 아군이 밟고 올라서면 사용 효과 키를 이용해 낙하 지점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 범위는 낙하 지점으로부터 6의 범위 내에서 재지정할 수 있습니다.

- 낙하 충격은 연꽃 단상에 CC기를 추가합니다. 안 그래도 밟기 부담스러운 단상을 더욱 밟을 수 없게 만듭니다.

- 구원의 단상은 연꽃 단상에 아군이 올라서면 사용 효과키가 발동이 가능해지며, 사용 효과키로 낙하 위치 재설정이 가능해 집니다.

만약 아군을 따라 적도 함께 올라탔다면 납치기로서의 기능도 생겨납니다.



6단계 : 레벨 16


플로리스트 (Florist)

능력 강화 (Q)

치유의 꽃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고 기본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산들걸음을 사용하면 다음 치유의 꽃이 즉시 최대로 충전됩니다.


보이지 않는 손 (Invinsible Hand)

능력 강화 (W)

연꽃 단상을 전장에 최대 2개까지 유지가 가능합니다. 설치된 연꽃 단상이 은폐 상태가 됩니다.


자연 친화 (Natural Friendship)

능력 강화 (E)

산들걸음을 사용해 이동하면 1.5초 동안 감지되지 않는 은신 상태가 되며, 도착 지점에 있는 아군들의 방어력을 5초 동안 25 증가시킵니다.




7단계 : 레벨 20


세계치유사 (The World Healer)

능력 강화 (R)

생명의 나무의 생명력이 100% 증가하고 치유 범위가 점차적으로 증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최초로 피어날 때와 스러질 때 범위 내의 아군 영웅을 1.75초 동안 보호합니다.


구원자 (Savior)

능력 강화 (R)

구원의 손길의 지속 시간과 사거리가 50% 증가하며 구원의 손길이 발동하면 시전 후 발동까지의 시간 동안 입은 피해량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만개 (Full Bloom)

사용 효과

사용하면 5초 동안 치유의 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빠르게 감소하며 즉시 최대치로 충전된 치유의 꽃을 생성할 수있습니다. 치유의 꽃으로 아군을 치유할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생명의 순환 (Circle of Lif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작별 선물을 자신도 획득할 수 있으며 또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 시 2.25초 동안 보호 상태가 됩니다. 보호 효과는 180초에 한번 씩 발동합니다.


지속 효과: 치유의 꽃을 피울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 구원자는 데하카의 적응 효과까지 추가해 걸려진 아군이 절대로 죽지 않게 만듭니다.

- 생명의 순환은 작별 선물을 자신도 획득할 수 있게 만들어 라이프위버가 물려도 쉽사리 죽지 않게 만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