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업데이트

-스캡스, 테스, 일리단, 템신이 영웅 로테이션에 복귀했습니다.
-무르도즈노가 미니언 풀로 돌아왔습니다.




-황무지 암살자와 영혼의 포식자는 교수 퓨트리사이드 영웅 능력 풀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빙의하는 밴시, 손 없는 포세이큰, 새로운 하수인 저주받은 그림자가 퓨트리사이드의 영웅 능력 풀에 추가됩니다.
(저주받은 그림자는 5티어 하수인이며 퓨트리 영능 전용 하수인)

-갈라크론드와 무한의 토키가 방어도 등급 1(0 방어도)로 이동되었습니다.
-드렉타르, 뱃빛가지 및 토그왜글이 방어도 등급 2(2-5 방어도)로 이동되었습니다.
-피라미드가 방어도 등급 2(2-5 방어도)로 이동되었습니다.


투기장 업데이트



-악성 공포물이 하수인 선택 단계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전사와 사냥꾼은 일부 고성능 카드의 하수인 선택 단계 출현율이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및 게임 개선

[하스스톤] 오멘 악마 사냥꾼 영웅 스킨의 영웅 능력이 바쿠와 같은 효과를 통해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스스톤] 성난태양 성직자가 의도하지 않게 속공을 얻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때때로 발견 효과가 전장이 아닌 카드를 발견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죄악질주마 블랑쉬가 특정 상황에서 무한한 환생을 얻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특정 상황에서 퓨트리사이드의 창조물이 황금이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홤금총 그레타가 황금으로 만든 시체 정제사가 적절한 양의 골드에 판매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발타라크로 환생을 받은 미니언이 황금이 되면 환생을 잃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