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개발자들 실력이 없어서 그런거라고 이해해야됨

성기사, 마법사, 드루이드, (전사) 까지 이거 밸런스 잡는게 솔직히 어려운건 아닌데 너무 좀 무성의함 약간 게임 만드는 새끼들이 게임에 애정이 없음. 정규 한 100판만 해봐도 (물론 100판이 적은 시간은 아님) 아 이거 버프하고 이거 너프하고 해야겠다 바로 감 잡을텐데 ㅋㅋㅋㅋ

셋밖에 못만나니 셋 평가해보면
성기사 : 4코 하수인 강화하면서 광역쓰는거 한 6~7코 정도로 너프
법사 : 시프 8코로 너프(그래도 분명히 씀)
드루이드 : 골라서 드로우 하는 카드들 1~2코씩 너프
(수중동물변신, 자연의포옹(제련해서 육성 효율두배로 만들어 주는 카드), 활개치기(용만 두마리 드로우))

그냥 뭐 이것저것 바꾸는게 힘들테니 걍 간편하게 이카드들 코스트 너프만 해도 어느정도 밸런스는 잡힘
애초에 법사가 초중반 필드가 약하거나 정리가 어려운 직업도 아닌데
기사 드루도 그렇고 무슨 처음부터 끝까지 쎈 직업을 만들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