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조스 힐기사를 열심히 돌리다가, 분명 티리온이 나올 자리가 아닌거같은데

티리온이 나와서 역전하고 느조스의 소환 순서에 대해 의문이 생겨 실험해봤습니다.


1. 오작동중인 치유로봇이 나왔습니다.



2. 두번째 오작동 치유로봇이 나오고, 헌신적인 영웅이 나왔습니다. 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케른 블러드 후프가 소환되었습니다.



4. 전 사진과 비교하시면, 두번째로 나온 오작동 치유로봇이 죽고, 4번째 죽메 하수인인 티리온 폴드링이 나왔습니다.



5. 두번째 오작동 치유로봇과 헌신적인 영웅이 죽고, 5번째 죽메 하수인인 두번째 헌신적인 영웅이 나왔습니다.



6. 헌신적인 영웅이 죽고, 케른 블러드후프에 천보를 건뒤 티리온 폴드링을 죽였습니다. 그리고 7번째 실바가 나옵니다.



7. 케른 블러드후프가 죽고, 실바나스가 죽었습니다, 8번째이자 마지막 죽메 하수인인 황혼의 소환사가 나왔습니다.



8. 황혼의 소환사가 죽고, 광기 평등으로 필드를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9. 느조스로 소환 했습니다. 나온 하수인은 우측으로 티리온 폴드링, 헌신적인 영웅1, 황혼의 소환사, 오작동 치유로봇,
  
   실바나스 윈드러너, 헌신적인 영웅2 입니다.



이제 순서를 따지며 거슬러 올라가 봅시다.

필드에 소환된 순서 : 치봇1, 치봇2, 헌신1, 케른, 티리온, 헌신2, 실바, 황혼의 소환사.

죽음의 메아리 순서 : 치봇2 , 치봇1, 헌신1, 헌신2, 티리온, 케른, 실바, 황혼의 소환사.


느조스는 어떤 순서로 불러냈을까요?

필드에 소환된 순서여도, 죽음의 메아리 순서에도 어떤 순서를 따른다면 치봇 2마리는 무조건 나왔어야하며,

황혼의 소환사는 필드에 소환되었었으면 안되겠네요.



그런데 느조스가 불러낸 필드는 치봇이 한마리에, 황혼의 소환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순서로든 6번째 내에 들어가던 케른 블러드후프는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이로서 느조스의 소환순서는 없고, 마치 무가옳처럼 랜덤 소환임을 추측해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