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4-19 16:12
조회: 1,925
추천: 0
용기사 40판쯤 돌린 소감.용기사만 금요일부터 40판은 돌린거 같은데요...
아직 완성된건 아니지만 신풀과 평등이 없는게 더 강력한 느낌이에요.
보꼬봇 2개, 요정용2개, 기술병2개가 들어가면 신풀 없어도 초반 필드싸움이 강력합니다. 그래서 신풀&병참 없는게 더 잘돌아가는것 같습니다. 아직 신풀병참 때문에 신병에 대한 어그로가 높아서 초반에 위니 하수인 안잡혀도 영능으로 버티기도 좋습니다.
용기사는 중반싸움이 핵심입니다. 배우자와 타우릿산을 쓰면, 이세라, 티리온 꺼내는게 매우 쉬워지기 때문에 중반에 필드를 확실히 잡을수 있습니다. 만약 이때 꼬여서 중반을 한거없이 넘기면 이기기 힘들어집니다.
그리고 블랙핸드+나이사+2법규면 평등 없어도 왠만한 상대 하수인 제압 손쉽게 되요. 블랙핸드가 후반 제압기 노릇을 제대로 해줘요. 타우릿산, 박붐, 안토니, 켈투, 티리온, 이세라 등등 성기사가 처리하기 힘든 전설카드 정말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용기사는 깡스텟 좋은 하수인이 많아서 하수인 힘싸움은 절대 안밀리기 때문에 평등은 빼고 돌리는데 평등이 필요하다 싶은 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추후 굶주린용과 타락자가 나오면 필드싸움은 더더욱 강해질듯 합니다.
하지만 피니시가 부족한건 여전합니다. 지금은 이세라를 넣고 돌리는데 알렉으로 바꾸는게 더 나을거 같기도 합니다. 이세라의 주문이 성기사랑 시너지 내는것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결과적으로 검바산 모두 열리면 주류덱이 될수 있을 만큼 꽤 강력해 보입니다.
EXP
5,966
(91%)
/ 6,001
|
몰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