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꾼을 사랑하는 유져입니다.

여러 미드냥 덱을 보고 돌려보면서 조금씩 수정후 저에 맞는 덱을 찾았는데요, 은근히 승률이 높아서(등급전 포함)
한번 공유해볼려구요!

21장의 3코이하의 카드로 5~6턴까지 필드잡으면서 게임을 주도하기가 수월하구요, 비밀3종류를 넣어서 상대에게 심리전 걸기도 상당히 용이합니다.

또한 잘 안쓰이는 회갈색 늑대를 2장이나 넣은 이유는, 정말 정말 뱀덫2장,개풀2장과 효율이 좋구요.
가장 많이나오는 콤보인 뱀덫or개풀 + 하이애나 - 다음턴에 회갈늑 콤보가 명치 후리기에도 좋구, 필드 정리할떄도 좋습니다. 

하이애나 자체도 어그로가 상당히 심해서, 상대 제압기 자주 빼주고요, 회갈늑 한장 정도를 초반에 시원하게 내주면
뱀덫 한번 또는 개풀 한번만으로도 광역기 빼줍니다.(이게정말 좋은게, 개풀2장 뱀덫 2장이라 광역기 한번만 빼주면 정말 좋아요.)

또 재밌는게, 미치광이 과학자로 비밀을 걸면 희한하게 뱀덫이랑 폭덫이 자주걸려서 빙덫이 손에들어오면 입맛에 맞게 타이밍 잡아서 쓰는 각이 잘나오더라구요 ㅋ.ㅋ

진짜 심각하게 약빨고 손패 잘잡힌 노루랑 멀리건 사기급으로 나온 기법을 제외하면 거진 다 이겼던거 같아요.
근데 주의해야 할게, 올뺴미랑 징표가 없고 속사도 한장이라 살상 명령이랑 야수의격노 한장을 정말 신중하게 써야되요.
살상명령 절대절대 성급하게 명치후리면 안됩니다!! 

5~6코까지 필드만 무난히 잡았다거나 서로 필드에 하수인이 없다면(이럴땐 나에게 비밀이 걸려있는 경우가 대부분)거의 승기 잡았다고 봐도 되요 ㅋㅋㅋ..심지어 상성이 불리한 돌냥 상대로 멀리건이 심하게 말렸는데도 영웅채력 4차이로 겨우이기기도 했습니다.

하나 더, 검투사의 장궁 있으신 분은 사바나 사자 하나빼고 그자리에 검장 넣으셔도 괺찮은거 같아요.
그렇게도 돌려봤는데 차이가 심하진 않더라고요.
근데 저는 후반에 사바나사자+죽메하이에나+청소부 하이애나 콤보가 너무 재밌어서 사바나 두장 넣고 돌리는 중이에요.

승률은 둘째치더라도 너무 재밌어서 멈출수가 없는덱이니 냥꾼 많이하시는 분들 한번 돌려보시는게 어떤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