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게임중 팅김현상이 종종있습니다..

램이 1개 때문인가 싶어 최근에 8GB 2개로 바꿨는데도 팅김현상이있어서..

이벤트 뷰어에는 그냥 로스트아크 팅김 이슈만 뜨는데 다른문제가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