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darkFlash DL280 ARGB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지지대로 오픈마켓 최저가는 24,800원으로 나와 있습니다.


다크플래쉬 DL280 ARGB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지지대의 전체 사이즈는 213x43x73 mm이며, 무게는 120g 정도로 ARGB를 지원하여 AURA SYNC, MYSTIC LIGHT, RGB FUSION, POLYCHROME와 같은 메인보드 ARGB LED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채로운 ARGB LED 모드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에어캡 완충재로 포장한 상태로 도착하였으며, 에어캡 포장을 풀어보니 darkFlash DL280 ARGB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darkFlash DP7 Thermal Paste (4g) 써멀컴파운드 두 제품이 들어있는데 우선 DL280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리뷰하고나서 DP7 써멀컴파운드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품 박스 전면 상단쪽엔 다크플래쉬 로고가 보이고, 하단쪽에 모델명인 DL280 ARGB가 표기되어 있네요. 

박스 안에 별도의 설명서가 없는 대신에 제품 박스 후면이 설명서를 대신하는군요.
그래픽카드지지대 설치 방법을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하단쪽엔 제조사인 다크플래쉬 SNS주소와 홈페이지 주소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한쪽 측면엔 다크플래쉬 제품의 공식유통사인 투웨이의 회사 주소,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다크플래쉬 홈페이지 주소 등이 표기된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반대쪽 측면엔 제품의 상세 스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개봉해보면 

메인스탠드, 거치대 2개, 와셔 3개, 고정나서 2개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강화유리에 고정하는 거치대의 경우 나사 구멍이 있는 부분에 금속 와셔를 덧대어서 메인스탠드에 끼운 다음 나사로 고정해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인스탠드 윗부분은 강화유리로 된 특징이 있습니다.

스탠드 바닥면은 마그네틱 타입으로 되어 있어 케이스에 고정하기 쉬우며, 연결 커넥터 5V ARGB 암단자와 수단자가 함께 탑재되어 있어 복수의 ARGB LED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함께 연동하여 ARGB LED 싱크로 형태로 사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다크플래쉬 DL280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시스템 본체와 연결하여 여러 각도에서 살펴본 모습입니다.



글카지지대를 처음 적용했을 적엔 그래픽카드에 꽂힌 PCI-E 커넥터가 걸리적거려서 DL280 지지대를 측면으로 돌려서 사용해보았었는데..

그래픽카드 커넥터 위치를 다시 변경하여서 정면 방향으로 재설치해보았습니다.

메인보드 ARGB LED 연동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단색모드로 사용할 경우 ARGB LED 싱크로가 가능합니다. 위 사진의 경우 메인보드와 램, DL280 그래픽카드지지대의 LED를 싱크로가 된 형태입니다. 


[ darkFlash DL280 ARGB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지지대 - LED 모드 ]


레인보우 모드와 같은 복합 RGB LED 모드도 지원합니다.

다크플래쉬 DL280 ARGB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지지대의 전체 사이즈는 213x43x73 mm이며, 무게는 120g 정도로 ARGB를 지원하여 AURA SYNC, MYSTIC LIGHT, RGB FUSION, POLYCHROME와 같은 메인보드 ARGB LED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ARGB LED 싱크로를 지원하면서 다채로운 ARGB LED 모드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 
DL280은 특히 강화유리 방식을 채용하여 견고하면서도 LED 투영성이 매우 뛰어난 특징을 지녀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효과적으로 지지하여 메인보드의 휨을 방지하면서 아름다운 LED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다크플래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