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존의 액티브 종족 특성 스킬들을 '계시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계시 스킬변경 사항
퍼시스턴트독/출혈/홀드/스턴 효과를 해제하고 10초 동안 면역한다. 추가로 이동속도가 30 증가한다.
프레비젼15초 동안 물리/마법 회피가 90 증가한다.
엑셀레이션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하고 5초 동안 적군에게 타깃이 되지 않는다.
세비지60초 동안 공격력이 10%, 마법력이 20%, 공격 속도가 10%, 마법 속도가 10% 증가하고, 물리/마법 방어력이 10% 감소한다.
언다잉 윌HP가 30% 이하일 때 대미지를 받으면 5초 동안 무적 상태를 유지한다. 해당 효과는 5분에 1번만 발동한다.
인듀런스5초 동안 받은 피해의 50%를 공격한 대상에게 되돌리고 초당 460의 HP를 회복한다.
어스 트레모자신의 주변에 있는 적들을 3초 동안 넘어뜨리고, 물리/마법 방어력을 30% 감소시킨다.
소울 프로텍션20초 동안 디버프 공격을 3회 방어한다.

3. '계시 스킬'은 캐릭터가 각성을 하면 '혼돈의 수도사'를 통해 2종을 선택하여 습득할 수 있습니다.
4. '계시 스킬'을 습득하기 위해서는 '혼돈의 포맨더', '혼돈의 포맨더 - 듀얼클래스용' 아이템을 필요로 하며, 각성할 때 듀얼/메인 클래스에 각각 2개씩 지급합니다.
5. ‘계시 스킬’은 ‘혼돈의 수도사’를 통해 ‘1억’ 아데나를 주고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단, ‘혼돈의 포맨더’를 모두 소모해야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기존 종특이 효과가 대부분 상향됫구여 다엘엑셀은 효과그대로 어느종족이던 아무거나 2개선택해서 본인스킬로 쓸 수있다합니다. 종족에 의미는 거의 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