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 : 24시간내 가능 

 

86~99 :

 

(노활력 순수사냥) 전당 1층 좌 우측방 마리당 100만짜리 몹을 잡을시

 

15초당 1마리를 잡는다고 가정했을때 1분이면 400 만 1시간이면 24000 만

 

24시간 풀로 돌렸을시 24000 * 24  = 57억 6천만

 

만랩까지 필요경험치 = 1조 3천억 ~ 1조 5천억 사이 (개인마다 차이는 존재)

 

듀얼 만랩까지 필요경험치 = 위와 동일

 

만랩 두번찍는데 필요경험치 = 계산 편하게 두개 합쳐 3조

 

만랩 두번 찍는데 필요시간 = 3조 나누기 하루경험치 57.6억 =  520일 (17개월하고도 10일)

 

쉬지않고 전당1층 입구방에서 사냥한다고 가정할시에 계산

 

파티구성시간 제외 , 사냥터 이동하는 시간 제외

 

전당사냥 존퀘실패 지연시간3분제외 , 정기정검 5시간 , 섭다시간도 제외

 

밥도 먹지말고 똥도 싸지 않고 잠도 자지 않고 달려야 가능한 전당1층

 

활력템의 유무와 조금더 나은 사냥터는 단축되기야 하겠죠

 

기요틴이나 업화의 랩업 속도는 이보다는 빠릅니다.

 

하루 습득 경험치가 57.6억 정도니 일퀘나 레이드가 인기가 있는겁니다.

 

유저는 닥사하고 24시간 사냥할수 있는 오토가 아닙니다.

 

사냥이 힘들고 일퀘나 레이드나 인던으로 내모는거 자체가 잘못되었습니다.

 

다같이 생각해보고자 글을 작성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95레벨 개인미궁 9.7억 파티미궁 9.7억 + @ 실렌의봉인일퀘 5억이상     업화 일퀘 5억이상

 

기요틴 발러 이스티나 각종 레이드 감안할때

 

레이드나  일퀘 해도 도달 가능한 수치죠.

 

닥치고 사냥하는거보다 일퀘나 레이드, 인던의 효율이 훨씬 높습니다.

 

앞서 작성했던 글은 계산상의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