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는 싶은데 돈은 없고 6검4셋 ㅈㄴ 힘들게 맞췄는데
약값이 없네? 에라 한방 노려보자 러쉬로 다날림
현금 30만원 내 피같은 돈 내일 쌀은 어떻게 사먹지?
그래 이게임해봐야 bm사야되 계정 결제해야되 차라리 잘됐어
내가 능지가 좋은거야 그럼그럼 정신승리 오졌쥬??
게임이 그냥 게임인거지
뭘 좀 벌어보겠다고 접근한 자체가 이미 능지가 떨어지는거임

쌀먹들이 멍꿀멍꿀 얘기해도 있는형들은 이게 푼돈이고
이게 취미인거야 쌀걱정 안하고 추억팔이로 그냥 즐기는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