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신화 뽑고 1년 정도 걸렸습니다..90리세는 7번 진행 / 총 5신화 중 TJ 2번 성공

정말 운 좋게도 이력 14회에 3중복 떠서 천장까지 각성 맞아있을 줄 알았지만 결국 천장으로 4중복 만드네요.

그래도 한바퀴에 뽑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각성 지옥 시작...이력 깔끔해졌네요 

PS: 곧 자동말갱인데 아직 신화턴이 없어서 유일턴부터 배웠습니다ㅡ.ㅡ합산 빨리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