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는 그냥 쓰래긴듯
이따위면 불요정 누가하겠노
빈수레가 요란하다 요란해
썬버스트는 또 타이밍 맞춰서 눌러줘야되네
딜 들어가는게 군주급인듯
쓰래기중에 상쓰래기
넘어가면 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