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가 왜 방어에 욕심을 부리는 건진 모르겠네
이미 딜에선 최고이고 싸이에서 200대가 7천알비노킬 역대급이고
알비노엠 요정 파볼 위주 불만을 호소를 해왔던 인간들이
이젠..ㅋㅋㅋㅋ 다른거에 욕심을 부리네 이미 충분히 만족해서 요정 넘어간 사람들 많은데?
그럼 딜을 줄이고 방어를 달라던게 이미 딜은 최상위인데 방어까지 탐낸다고???
존나 사기인데 지금까지 이런적이 있었나???뻥 원뎀도 아니고
혈맹 유니크 도 약하다는데 써보긴함?? 알비노에서 때리는 이펙트 부터 다르고 킬수가 1시간에 500킬이상 차이남 단딜에도 1초정도 줄었는데
뭐가 불만인거지???아는지인 마검인데 340방에도 2마리도 버거워함 그냥 반 이상달음 10초쯤되서 마검사가 방어가 좋다고 유명한 클래스인건 알지???데미지는 버린 캐릭..
앗가 그사진은 수십마리 몹이 때리는 거랑 차이가 큰거 아닌가?? 실험 더 해보고 싶은데
원딜은 40이상 수준에 범위딜은 개 사기란 소리까지 있는데도 
부족하다 방어 올려야한다//????개념을 밥에 말아먹은 수준이네 
이미 클원들  38명중 12명은 요정 클체넘어감 사냥만보고  (불요는2명 나머진 활요)
애초에 요정들이 원한건 자동 소울과 파볼의 범위 개선이었고 .. 피케이는 여전히 상위였고 사냥도
득템 잘하는 클래스 유투버에서도 불만은 커녕 사기다 딜좋다 사냥이 개 빨라졌다 호평임 왜 지들 맘대로 요정망했다니 클체 망했다니 떠들고 있는거지?? 이미 충분히 넘어간 사람들 많고 클체에 돈안쓰던 지인도 넘어갈 정도임 많음 nc걱정 안해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