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1
조회: 1,436
추천: 15
★요정에 대해서 (요징징이라 놀리는 ㅅㄲ들 꼭 봐라)★말이 기니까 읽기 싫으신 분들은 밑에 결말만 읽어주시길 신형 그랜저 풀옵션 한대정도 살 돈 썼고, 현재 데미지 셋으로 원뎀 300정도 된다. 내가 그동안 요정을 하면서 느낀점을 말해줄게 요징징이라 짖는 ㄱㅅㄲ들 잘들어라. 이번이 요정 세번째 리부트 되기까지 총 9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 9년동안 요정유저로써 광역 사냥을 해본 적이 없다.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서 (스킬이 없으니까) 슈팅스타? 니네 써봤냐? 엠 소모 많고 잘 못 맞으면 퍼지지도 않고, 매크로 쓸 때 마다 불편 효율 똥망 내가 항상 하는 말이 있는데, 리니지M에서 개 사기 클래스는 뇌신이다. 처음 나왔을 때 부터 와~ 와!!!! 개쩐다! 라는 말을 빠짐없이 들은 유일한 캐릭이다. 요징징이라고 짖는 ㅅㄲ들은 도대체 왜 요정을 못마땅 하게 생각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니들이 요정을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그런 말을 할 수가 없다. 광전사, 신검, 뇌신, 암기 들이 광역 써가면서 렙업 할 때 요정들 단일 사냥하면서 근근히 렙업했다. 동급기준이라 했을 때 거의 3배 정도 차이 나더라? 내가 2년 전까지만해도 우리섭 50위권 정도 됬었는데, 하나하나 내려와서 이젠 10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왜? 광역 스킬이 없으니까. 이게 얼마나 많은 차이인가??? 요정이 흥했을 땐 리니지 완전 초창기 때 (요정들 많을 때 화살로 몹 다 죽이고 격수들 와리가리 하면서 사냥 못할 때) 아니면 요정이 단 한번도 좋았던 적이 없었다. 2번째 리부트 였던 2023년 3월에도 니들 요정 리부트 영상 잘 찾아봐라 물감옥 + 신스 엘애 빼고 줮도 없었다. 그때 당시는 신스 있는 캐릭이 1000명중에 1명 있을까 말까? 했던 시절이였었는데, 심지어 그 다음주에 물감옥 확률 발동까지 너프됬었다. 유튜버들 영상 찾아봐라 요정 두번째 리부트 때 엘리멘탈 애로우 말고 다른 스킬 언급이 있었는지. 사실상 아무것도 없는 업데이트 였었다. 총사들 뎅리세니 뭐니 할 때 요정으로 리세한다? 미친놈 소리 안들으면 다행이였는데 도대체 뭐가 그렇게 배가 쳐 아파서 요징징이라 주둥이 터는건지 난 도저히 이해를 할 수 가 없다. 무려 9년만에 요정 처음 광역기 가져간거야. 심지어 피닉스 유도탄 화살? 실전에서 개 무쓸모다. 왜? 개나소나 격수들 대쉬기 가지고 있어서 어차피 자사 따는거 아니면 1초만에 쫒아온다. 결말 9년만에! 랭킹이 50위에서 지금 현재 100위권 밖으로 밀려나는 동안 요정들은 뭐 하나 제대로 사냥 한번 해본적이 없다 이말이라고! 니들 대쉬기에 독점기 가질 때 우리가 아무리 노 매너로 사냥해도 에카나 예배당 마스터 던전에서 얼타고 심지어 물몸이라 지배같은 곳은 꿈도 못꾼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무려 9년만에 그것도 광역기 위주로 리부트 된거다. 총사에서 넘어온 형들이 뭐래는지 아냐? 광역 쪼금 더 쎄진것 빼고 나머지 다 총사에 밀린댄다. ㅆㅂ 요정에 대해서 ㅈ도 모르면 나불대지나 쳐 말아라 제발좀. 9년만에 광역 사냥 좀 재미보고 있는데 도대체 뭐가 그렇게 불만들이 많은거야? 양심이라는게 없냐 니들은? 뇌신 나왔을 땐 왜 다들 주둥이 쳐 닫고 있었냐? 니들이 다 격수 유저들이라서? 이번 신검 리부트 때 신검은 무려 뮨에다가 알비노 광역 쓰면서 7천 킬 하는데 왜 아무도 사기라고 말 안해?? ㄱ ㅆㅂ 넘들아 적당히들좀 해. 니들이 아는 요정보다 실제로 요정 유저들은 더 지옥이였어. 요징징이라고 욕하는 ㅅㄲ들 보면 무식한건지 이기적인건지 구분이 안된다.
EXP
2,487
(43%)
/ 2,601
|
양스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