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의 클래스별 싸움 상황

뇌신
근댐 290대 스적스내 동일한 투사vs뇌신
근소하게 투사가 약간 우위 감전,타겟 흘리기로 인해 속박과 아수라를 제대로 활용하기 힘듦

광전사= 투사의 밥
법사= 개기면 안됨 동급이면 디스딜 8천씩 꽂히는데
투사는 마법관련된 방어옵션이 최하위권.
총사= 멀리서 투망하고 데스샷공포걸리면 필패 비슷하게 스타트 하고 싸우면 속박걸리는 순간 잡음
요정= 개기다가 내가 더 많이 죽음 물론 상대도 녹음
신검= 피어 복사해서 패서 못이김




투사의 이상한점
아수라 지속시간 설명은 2~5초
현실은 0.5초 걸릴때가 대부분 물감옥과 거의 동일한 옵션이라
지속시간이 이리 되어 있나봐요


전설턴<- 같은스적에도 불구하고 뇌신과 굉장히 많은 차이의 삑사리가 있고 스턴 자체에 디버프가 없으며
오히려 상대의 리덕션을 스턴리덕션에 비례해서 올려줌
(실제적용)

포우를 쓸때 그랩이던 패링이던 아수라던 생존기던
포우시전시간동안 다른 스킬이 씹혀서 피가 애매하면 무조건 사려야됨.


지금은 고쳐진지 모르겠으나

패링배운투사 잠수인거 팰시
크리티컬 패링터지면 보라타서 점수 뺏기가능(버그)

일단 노드마 투사기준 체감 느낀점입니다.
투사 구하려는분에겐 팁이 될지도?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