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에 심각한 버그 발생했다고 NC에 문의했는데 
동의하시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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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리니지M 투사유저입니다.

우선 링크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ozrWis8ThA

이 방송 보시고 안믿었는데
직접 투사로 클래스 체인지 해보니까 맞네요

투사가 피격 알고리즘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동일 방어력, 데미지리덕션  근거리회피 등이 동일할 경우

군주, 요정, 총사보다도 더 피격을 많이 당하는 알고리즘이 버그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투사는 근접 격수 캐릭터입니다.
기사, 암흑기사, 신성검사, 다크엘프와 비슷한 수준의 피격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있어야 하는데

원거리 캐릭보다도 못한 피격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어 문제가 있습니다.

클래스케어보다 이런 버그부터 해결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클래스 케어 건의하자면
투사 포우랑 피어 쿨을 별도로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포우랑 피어 쿨이 같이 돌면 도대체.. ..
기획하시는 분이 투사 전혀 안해보시는거 같은데..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