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움짤처럼 바이q는 사거리 표시보다 캐릭터 1개 정도 간격을 더 때리는 판정임


이 화살표 범위 밖에서 Q가 맞도록 Q를 쓰고 히트순간 발분을 쓰는 방향으로 당짐



Q를 풀차지 하는거랑은 큰 상관은 없음

짧게 차징한Q로도 화살표 표시범위 밖에서 히트하면 이렇게 당겨짐



포인트는 
-Q판정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에 히트
-히트순간 발분 액티브 사용

그럼 발분으로 이동한 방향으로 당겨짐

발분 패치로 당겨지는 거리가 늘어났다고 하는데

전버전에서 많이 안해봐서 본인은 잘 모르겠음

단지 발분패치로 Q발분은 리스크와 리턴이 둘다 늘어났다고 보는게

옛날엔 발분 대쉬거리가 짧으니 실패해도 발분 타격범위 안에 상대가 있어 슬로우 묻고

멀리 떨어지지 않아서 추노가 가능했던것으로 기억함

근데 11.5패치이후 발분 대쉬거리가 길어지면서 실패하면 닥치고 방생이 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