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들어서 친구들과 내전하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매번 똑같이 팀짜고 밸런스 맞추고 너무도 귀찮아 졌습니다.
그래서 소환사 10명만 작성하면 자동으로 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만들어봤는데요. 아래 간단하게 사용법을 적어 봤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시고 불편한점이나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웹사이트: https://dril.land/games/league-of-legends/apps/details/51






소환사명 입력하기


1. 메인 라인
     메인라인은 주로 가는 라인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라인마다 주는 포인트*가 다릅니다)
2. 소환사명과 임시소환사명
     소환사명과 임시소환사명이 있습니다. 소환사명은 실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소환사명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자신의 소환사 아이콘과 랭크 티어가 등록됩니다. 임시 소환사명은 자신을 가르키는 가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임시 소환사명은 아무거나 막 적어도 등록이 됩니다(ex)탑1, 탑2, 홍길동...).소환사명은 실제로 존재하는 소환사명만 가능합니다
3. 등록후 자율적으로 랭크 티어 변경 가능
     등록후에도 랭크를 조정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4. 만약 탑2명 정글2명 미드2명 원딜2명 서폿2명일 경우

     만약에 탑 미드 정글 원딜 서폿의 수가 2 2 2 2 2로 딱 맞아떨어질 경우 팀을 짤때 팀마다 라이너 1명씩 배치해주도록 세팅해 놓았습니다.





포인트: 웹사이트 내부에서 랭크 티어 + 라인 으로 합산해서 소환사에게 포인트를 주게되고 그 포인트를 이용해서 밸런스있는 팀을 짜게 도와줍니다.


10명의 소환사를 다 등록했다면 결과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과 페이지
소환사끼리 변경
      팀이 맘에 들지 않으면 다시다시 버튼을 눌러주시면 팀을 다시 맞춰주는데요. 1,2명만 소환사를 바꾸고싶을땐 소환사를 클릭 클릭해서 자리를 바꿔줄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