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좀비 노릇도  쉽~지 않다고...




색 감각이 거지라 배경그릴때 맨날 푸른하늘 아님 한톤으로만 깔게되는데 여기서 탈출하는법좀 알려주십사

너무 파릇파릇한 색으로 칠했더니 부작용이 있네요
마스ㅇ맨 이라던지... 피콜ㅇ 라던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