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6-07 00:44 | 조회: 5,778 |
추천:9
좀비브랜드!
녹-색 좀비 노릇도 쉽~지 않다고...
색 감각이 거지라 배경그릴때 맨날 푸른하늘 아님 한톤으로만 깔게되는데 여기서 탈출하는법좀 알려주십사
너무 파릇파릇한 색으로 칠했더니 부작용이 있네요
마스ㅇ맨 이라던지... 피콜ㅇ 라던지..ㅠ
색 감각이 거지라 배경그릴때 맨날 푸른하늘 아님 한톤으로만 깔게되는데 여기서 탈출하는법좀 알려주십사
너무 파릇파릇한 색으로 칠했더니 부작용이 있네요
마스ㅇ맨 이라던지... 피콜ㅇ 라던지..ㅠ
-
-
-
당신만이 제 빡침을 들을수 있어요 소환사님
타락의밤조회 6506 추천 14
-
-
-
-
덥네요
ㅍㅂㅍ조회 16740 추천 13
-
-
-
-
좀비브랜드!
똥신발3포션조회 5779 추천 9
-
-
-
-
(BGM) 애니와 아무무
김유딩조회 6426 추천 14
-
-
-
-
장판조합
Callamity조회 14274 추천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