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소환사 여러분.


최근 게임 이용 장애로 인해 소환사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본사 및 한국 라이엇 게임즈 기술진들이 함께 서버 장애 문제를 해결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파악된 원인 및 대응 조치 등에 대해서도 여러분께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한국 소환사 여러분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부족함이 있다고 판단하여

서버 장애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기술 담당 임원들에게 여러분들이 직접 질문할 수 있는 Q&A 세션을 마련하였으며,

한국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오진호 아시아 지역 대표 또한 이 세션에 참여하여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할 것입니다.



라이엇 게임즈 아시아 대표, 기술 임원진과의 Q&A 세션 안내 바로가기



이번 Q&A 세션에서는 아래 주제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 드릴 예정입니다.

 

서버 장애 원인

서비스 안정화 계획

서버 운영 관련 내용

 

이번 Q&A 5 30 ~ 6 2일 동안 소환사 여러분이 커뮤니티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 주시면,

커뮤니티 팀에서 이를 취합한 뒤 라이엇 게임즈 기술 임원들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는 영어를 사용하는 기술 임원들이 한국어로 답변을 하기 어렵기 때문이며

모든 영문 답변은 원문 및 번역문이 함께 게재될 예정이니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진행 일정

◆ 질문 접수 기간 : 5 30() ~ 6 2() 24:00

 질문 장소 :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어 게시판 내 Q&A 게시물

 

라이엇 게임즈 Q&A 답변자 소개



위 임원들이 성심 성의껏 최대한 많은 소환사님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답변은 6 7일까지 등록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한국 플레이어 분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