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이 66에서 68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대미지가 20~40에서 21~45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문도박사
1레벨 공격속도가 0.67 에서 0.72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패시브의 체력 재생이 2%에서 캐릭터 레벨에 따라 1~2%으로 증가 합니다.
패시브의 쿨타임이 45~15(레벨당)에서 60~15(레벨당)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Q스킬의 몬스터 대미지가 300~500에서 350~50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이제 Q스킬의 체력 회복이 정글 몬스터에게도 100% 적용 됩니다.
E스킬의 정글몬스터 추가피해가 140%에서 200%으로 상향 되었습니다
이제 작은 정글 몬스터를 즉시 밀려납니다.
릴리아
능력치
기본 방어력이 20에서 22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5초당 체력 회복이 9.0에서 7.5으로 감소 하였습니다.
패시브 (꿈나무 지팡이)
대미지가 최대 체력의 5%에서 6%+ AP 0.015%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새로운 효과 :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18-95 + AP 6% 체력 회복 합니다. (레벨 비례)
챔피언에게 12-140 + AP 12% 체력 회복 합니다. (레벨 비례)
"여러 대상으로부터 회복 시 두번째 대상부터 회복량이 33%만 적용됩니다"
Q 스킬 (뾰로롱 강타)
Q 마나 코스트가 45에서 65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이동속도 증가 효과의 최대 스택이 5스택에서 4스택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스택당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7/8/9/10/11 + 100AP 당 1%에서 3/4/5/6/7+ 100 AP 당 3%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동속도 증가 효과 지속시간이 5초에서 5.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스택이 감소하는 시간이 1초마다 1스택씩 감소에서 1.5초마다 1스택씩 감소로 변경 되었습니다.
쿨타임이 4초에서 6/5.5/5/4/4.5/4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대미지가 30/45/60/75/90에서 35/50/65/80/95으로 증가 (고정피해,마법피해 모두 증가)
W스킬 이익, 쿵 !
대미지가 70/85/100/115.130 AP 30%에서 70/90/110/130/150 AP 35%으로 증가하였습니다.
E스킬 데굴데굴 씨앗
쿨타임이 12초에서 18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둔화가 20/30/35/40/45%에서 4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대미지가 70/90/110/130/150에서 70/95/120/145/17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궁극기 감미로운 자장가
AP 계수가 30%에서 4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수면시간이 2/2.5/3초에서 1.5/2/2.5초로 감소 하였습니다.
졸음 상태에서 둔화가 25%에서 1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삭제 : 졸음 상태에 빠진 유닛은 지속시간 동안 0.25초 마다 5%씩 둔화가 됩니다.
탐켄치
패시브
탐켄치의 최대체력의 2.5% 피해에서 12~60 ( 2.5% 추가 체력)으로 변경
Q스킬
이제 패시브의 피해도 입힙니다.
적중 시 잃은 체력의 6/7/8/9/10%을 회복합니다 에서 15/20/25/30/35 + 4/4.5/5/5.5/6%의 잃은 체력만큼 회복합니다.
W스킬
버그 수정 : 스킬 가속에 의해 반환량이 감소하지않던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적에게 적중시 쿨타임과 마나 회복이 30%에서 4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궁극기의 쉴드가 300/450/600 AP 100%에서 400.500/600 + AP 10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아군 자가 둔화률이 40/25/10%에서 30/20/10%으로 감소 하였습니다.
이렐리아
기본 체력이 580에서 520으로 감소 되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32에서 28으로 감소 하였습니다.
성장 체력이 95에서 110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패시브
최대 중첩 수가 5 중첩에서 4중첩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중첩당 공격속도가 8/12/16%에서 7.5/13.75/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중첩시 온힛 피해량이 15~66 + 추가 AD 25%에서 10~61 +추가 AD 30%으로 변경됨.
Q 스킬 칼날 쇄도
돌진 속도가 기존 = 이동속도 + 1500에서 유의미 하게 감소되었습니다.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이 55/75/95/115/135 에서 55+레벨당 12(55~259)으로 증가 하였습니다
돌진 속도 비교움짤
W 스킬
피해량 감소가 물리피해 50% + 주문력 100당 7%에서 물리피해 40~80%(레벨에 따라) 주문력 100당 7%으로 변경
신규 : 마법피해도 감소시킵니다. 마법 피해는 20~40%(레벨에따라) 주문력 100당 3.5%으로 변경
최대 피해량이 20/50/80/110/140 + 추가 AD 100% 주문력 80%에서 30/75/120/165/210 추가 AD 150 + AP 1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E 스킬
투사체가 연결되는 시간이 거리에 비례하지 않고 이제 0.25초로 고정 되었습니다.
이제 CC기에 걸린 동안 시전하거나 재시전이 안됩니다.
궁극기
이제 영구적으로 칼날쇄도 (Q)의 기본쿨타임을 0.5/1.5/2.5초만큼 감소시킵니다.(스킬 가속 적용전 깡수치)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