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떡밥 달아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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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딱딱한 설명이 될 수도 있지만, 소환사님의 경우처럼 비매너 플레이어분과 함께
같은 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스템은 수치적인 내용을 토대로 검색을
연결하게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완벽한 게임 검색 방법은 시스템이 그날그날
플레이어분들의 육체적, 정신적 상태를 파악하여 연결하는 것이 베스트일거라 생각합니다.
 
컨디션이 떨어지고 패배로 인해 기운이 많이 빠진 플레이어에게는 조금 더 강한 아군을
반대로 컨디션이 좋은 플레이어는 조금 힘들어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말이죠.
 
하지만 아직 그런 시스템이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지만 그런 부분에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지속해서 시스템이 개선되고 있음에는 변함없으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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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내가 과거에 연승했을떄 우리팀 승률 8퍼센트 야스오를 주고 그런새끼들 만나 연패하니까
적팀이 던지는 팀을 줘서 열받아서 왜 연승하면 좆병신팀을 주고 연패하면 억빠하나요
대충 이런식으로 문의글 던져서 짤아온 답변글임


여기서 라이엇 관계자가 한말중에 "기운이 빠진 플레이어에게 강한 아군, 컨디션이 좋은 플레이어에겐 조금힘들어하는 플레이어" 가 베스트 라고 했음

라이엇은 이미 서로 으쌰으쌰하는 구조가 아닌 어떤놈은 끌고 어떤놈은 개꿀빠는 구조를 이상향으로 여기고 있음. 잘하는 새끼한테는 핸디캡을 주고 못하는새끼한테는 메리트를 주는게 정의구현임? 그게 공산주의지 시벌 다 북한체제 따라하고 지들 월급도 다 똑같이 주고 해야지 그럼 

중학생은 중학생끼리 고등학생은 고딩 성인은 성인 노인은 노인끼리 붙혀야 공정한 구조지 
어디다친 병신은 걔들끼리 헬창은 헬창끼리 붙여야 공정한거아님? ㅋ

그리고 이전에도 복귀유저 들의 매칭을 상향보정시켜서  승률을 강제로 끌어올렸습니다~ 이지랄하는거를 본 공식입장을 본 기억이 있음. 그거보고 얼척이 없었지

언제는 잘하는 사람이 계속 이기는 것은 불공정하며~ 블라블라 이런 토픽도 있었는데 이건 내가 공식적으로 발언한 내용을 찾을수가 없어서 말못하겠음

나는 버스 타기도 태우는것도 원하지 않음. 존나 서로 열심히 해서 아 명승부였다 하고 싶은거지 이게 정상적인 사고 방식아님? 내가 존나 열심히 일하던 대충일하던 열심히 일하면 억까하고 대충일하면 억빠하고 이기거나 지거나 씹원사이드한 게임인데 그게 뭐가 재밌음. 

못하는놈은 계속 지니까 꼬접한다. 그래서 유저수 떨어져나간다. 그래서 이렇게 한다 하면 할말은 없지만 그래도 졷같은건 졷같은거아님?  뭐 실력기부가 의무임? 사회에서도 돈 많이벌면 돈없는 애들위해 기부 강제시키나? 사회가 그런식으로 강요하고? 본인이 해결해야할 문제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