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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2 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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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
딜러 계산기용 젬 레벨벨 뎀증 데이터공%의 초반은 4x-1 이지만, 마지막은 4X-40 =레벨 X일때 4X-1부터 4X-40까지 점진적으로 바뀌니까 4X-ROUNDUP(X/3,0) 같은식으로 하는게 정확하지만, 최종값도 라운드로 한번더 정수처리 하다보면 길어지니까 단순하게 차트화후 추세선을 뽑아보면 ![]() 이런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값 확인을 위해 레벨을 40에서 잘랐지만 선형 등식은 1-120 전체적용) 제곱식으로도 결정계수≒1 나오지만, 1차함수로 뽑고 반올림하는게 더 정확도가 높은듯 위 식을 쓰면 특정값에서 1이 부족하긴 합니다만, 이는 0.01% 니까 오차내라고 보고있습니다 레벨 n일때 공% : 추피% : 보피% : 곡선도 아니니까 선형 추세선의 등식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정확한값을 원하면 위에서 언급했던대로 y절편 값을 라운드계 함수로 변화하게 넣어줘야 할거같네요 실적용을 생각해보면 공격력 젬 레벨을 N6에 적는다 할때 (N6=16) N7에 이를 엘릭서질서, 아드/에포 등 공증각인, 아드로핀 물약과 합연산후 *(1+최종값/100) 하면 공증에 의한 뎀증처리가 끝나겠네요 공%와 추피%(=스탯창에 그대로 표기)는 19렙 정도까진 가능해서 루메루스치면서 합연산 확인했고 보피가 엘릭서와 합연산 되고 있는게 맞는지 좀 검증이 필요한데, 아직 보피가 몇개 없어서 보피렙에 따른 뎀증폭이 작아서 제대로 체크가 안되네요 보피젬 넣으면 루메루스딜이 예측값보다 좀 세게나오는데, 젬 보피렙이 부족해서 잘못잰건지 진짜 엘릭서 어깨랑 곱연산인건지 확신이 안듭니다 가뜩이나 공/추피에 비해 보피만 레벨에 따른 수치부터 크고, 합연산 항목도 엘릭서 어깨밖에 없는 상태라 고밸류인데, 거기서 곱연산까지 해줬을리가 없다고 생각은 하는데.. 추후에 젬작더되면 검증해보겠습니다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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