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시작하기에 앞서 제가 정리한게 정답은 아닙니다.
제가 편하려고 한 셋팅 입니다.

일단 스킬트리는 기존이랑 바뀐 게 없습니다.

배쉬 : 7 (압도 or 광분 or 속행) / 보석 X
1 : 갑옷파괴 / 2 : 뇌진탕

미친 스킬이 됐습니다.
7만 주면서 기본적인 타종 사거리에 카운터, 방깎, 무력 최상
무력 생각해서도 챙겨줄만 합니다.
쿨은 홍염을 주지 않을 시 8초가량 입니다. 방깍이 10초이기에  그냥 쿨마다 박아 넣으면 되겠습니다.

카운터 스피어 : 12 (정화 or 속행) / 멸 + 홍
1 : 재빠른 손놀림(5렙) / 2 : 약점포착(5렙) / 3: 폭격창(5렙)

1트포는 단단한 갑옷 찍어도 됩니다. 찍으면 카멘 4관문 영역전개가 온전하게 막아진다는 정보를 봤습니다.
제가 아직 겪고 확인해본 건 아닙니다.

카스에 왜 정화를 넣냐. 넬라 있지 않느냐라는 말이 나올 거 같지만 저는 카멘에서는 정화를 넣고 갑니다. 넬라를 어둠 디버프인 사람에게 사용해주면 정작 제가 딜하다가 어둠일 상태가 있는데 그때 카스를 한번 써주면 풀립니다. 룬은 선택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대쉬 어퍼 파이어 : 12(영웅질풍) / 멸 + 홍
1 : 날렵한 움직임 or 빠른준비(5렙) / 2: 약점포착(5렙) / 3: 멈추지 않는 포성(5렙)

대어파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1트포에서 빠준을 줄 지 공속을 줄지 인데 이 공속이 상당히 체감이 심합니다.(놀라울정도로) 기습적으로 카운터가 많이 나오는 곳에 좋을듯하며 대어파 + 백스텝으로 이동할 때도 상당히 빨리 이동합니다.

10홍 기준으로
빠준을 줄 경우 6초 안 줄 경우 10초라서 짤딜기로도 괜찮아서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차지 스팅거 : 12(전설질풍) / 멸 + 홍
1 : 약점포착(5렙) / 2 : 차지 강화(5렙) / 3 : 라스트 차지(5렙)

기존이랑 동일합니다.

넬라시아의 기운 : 10(집중) / 홍
1: 빠른준비(5렙) / 2 : 정화의 함성 : 3: 생존(5렙)

기존이랑 동일 합니다.

증오의 함성 : 10(광분)
1 : 방어 준비 / 2 : 보호막(5렙) / 3 : 약점 노출

이번에 바뀐 증함입니다. 쿨 6초를 줄여주었습니다.
우선 마력조절은 의미가 없다 생각하고 주지 않았습니다. 그럼 넓은타격이나 방어 준비를 사용해야 하는데 넓은 타격을 사용해본 결과 별 차이는 못느껴서 저는 방어준비를 선택했습니다. 1렙만 줘도 6초동안 20퍼 뎀감이 있어 더 단단해지는 이상한 효과가 됩니다.

배쉬 공준이 빠짐으로써 트포가 남습니다. 보호막 5렙을 줄 시 3초 동안 30퍼 보호막 주는데 5렙을 줄 경우 4초 동안 보호막을 줘서 게이지 관리에 더 효과적으로 생각합니다.

증함에는 홍염을 주지 않습니다. 이유가 뭐냐.
증함을 사용할 경우 버캐랑 차스를 쿨이 맞지 않는데, 사용안하면 딱 맞습니다.

백사멸 딜러가 굉장한 딜러일 경우 홍염을 줘서 계속 시너지를 바르면 되겠습니다.
-
(추가)
홍염을 필수로 채용해야한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추가로 적습니다.
안줄 시 20초 10홍 채용 시 16초 가량입니다. 상시로 증배 바르면서  버차 갈기면 된다고들 하셔서 그 방법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쿨정렬이 이뻐서 해당처럼 채용했습니다.
만일 채용한다면 카스 홍염을 빼고 증함을 넣으면 될듯합니다.

버스트 캐넌 : 12(전설질풍) / 멸 + 홍
고폭탄(5렙) / 과충전(5렙) / 집중포화(5렙)

기존이랑 동일합니다.

스피어샷(영웅질풍 or 집중 or 압도)
날렵한 움직임(5렙) / 약점포착(5렙) / 근접폭발(5렙)

기존이랑 동일 합니다.

-

기본적으로 달라진 스킬트리는 아닙니다. 방패밀치기를 해봤지만 선후딜이 너무 길어서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결국 배쉬로 바꿧고 이동기는 그냥 대어파백스텝으로 가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방패격동은 그냥 안넣었습니다. 이럴거면 배쉬쓰지라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쓰는 랜스스킬에 방깎을 좀 줬으면 합니다. 그래서 대어파를 온전하게 카운터로만 써도 참 좋을 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