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26 14:50
조회: 1,102
추천: 0
개인적으로 바랬던 일망 개선방향1-1 신속한 준비 확률에서 연속 사용 시 기력 소모량 n배로 증가로 변경. 최근 들어서 직게에 꾸준히 나왔던 개선안이였음. 이러면 기력량에 따라 본인이 컨트롤 할 수 있게 되고 사이클 사이사이 넣어야 기본 기력량으로 사용가능 하기에 지금 효타랑 비슷한 측면이 있되 광인 채용가능으로 조작감은 지금 효타+추공보다 훨 나음. 1-3 효율적인 타격 적중 시 충격 스킬 쿨타임 n초 감소 및 충격 생성량 증가. 마찬가지로 사이클 사이사이 넣어서 조작감도 챙기고 충단 입장에서 충격 스킬도 더 자주 굴릴 수 있음. 기본 일망 쿨은 작보석 주는걸로 메꾼다 생각하면 지금 효타마냥 얼추 돌아갈꺼 같긴 함. 2-2 상황판단 지금 아무도 안쓰는 트포인데 폭렬권 위빙을 좀 축소해서 여기다 넣어줬으면 어땠을까 싶긴함. 어차피 지금 일망 온갖 유틸은 다가지고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 ![]() 이게 폭렬권 위빙 효과인데 전방 이동+이동 중 피면, 피감정도만 줘도 충분히 활용가능한 트포라고 봄. 개인적인 망상이지만 신준 확률성 안고치고 억지로라도 효타 멕이려는 현 패치를 보면 걍 정나미가 떨어지긴 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