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ㅈ박은 병신 직업이 내가 되니까 ㅈ같다
ㅈ같은 것 보다 더 강하게 느껴지는건  그냥  재미가 없다

좀 약해도 굴리는 재미라도 있으면 나중을 기다리면서 할텐데
그냥 재미가 없다  2년전이나  3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 짓거리 하는 꼴 보면  뭘 패치해줘도 구조 때문에 앞으로 10년 뒤에도 똑같은 짓거리 하고 있을테니 뭔가 기대감도 팍 식어버리고

개선이라는게  몇년에 한 번 받을까 말까한거라  이걸로 시즌3 2~3년은 더 해먹으라는 말인데  자신이 없다

개선이 되면  최소한
1. ㅈㄴ 편해지고 깔끔해짐
2. 뭔가뭔가지만   확실히 딜이 쎄짐

둘 중에 하나는 있어야되는데
둘 다 반대야...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걸 만든거야
우리한테 왜 자꾸 이런걸 먹이려고 하는거야 씨발

몸을 비틀 가능성도  내연 수급감소로  입구컷해서
해볼 것도 없음

전보다 뭐라도 더 안넣으면 커버가 안되게 해놔서 더 빡빡해지게 해놨어

그냥 다 마음에 안든다
지들이 다시는 손대지 말라고 풍신 딜을 ㅈ뷰ㅇ신으로 만들어놓고 한 번 써보싈? 하고  트포 수정하는건 우리를 놀리는건가 싶고

로스트아크에서 가장 최근에 구조개선을 받았음에도 전 직업 중 가장 낡아빠지고 경직된 구조를 가진 직업 배틀마스터

2주 내로 as 없으면 초심으로 가서 용바싸개 삶을 살겠다

As를 받더라도 이제 넌 본캐가 아니다. 올려놓은게 있으니 유기는 안한다  이제 부캐 배럭 쌀 생산기의 삶을 살겠다

이 게임은 구조가 ㅈ병신이라고 좋게 만들어줄거라는 가능성이 그닥 높지 않다는걸 새삼 깨달았다.

이미 유틸 구조 괜찮고 성능 좋은 다른 애들이 많은데 왜 붙잡고 있었을까

어제 창술사 새로 만들었다.
일리아칸밖에 안잡아봤는데도 느껴지더라
병신처럼 돌대쓰는데도 단 6초동안만 가능하고 그 마저도 시즈마냥 딜 처박아야 되서 이속 쾌적함을 못느끼는 어느 직업과 다르게 그냥 상시로 돌아가며 이동기를 2~3개 달고 다녀서 날라다니는  신세계    카운터가 사이클에도 안들어가서  내가 다 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  팀에 진짜로 도움이 되는 뿌듯함    어쩜 이렇게 예쁘게 스킬이 돌아갈까
무력을 넣기위해 아덴을 빡빡 채워서 한땀한땀 꾸겨넣는 어느 병신과 다르게   남는 스킬로 쓰고 또 딜하러 가는 녀석

담당자 생각의 깊이만큼 짧은 스페 하나 믿고 뻘뻘 대다가  진짜 위험하면 유일하게 있는 피면기 하나 쓰고 뒤에 사이클 다 병신되는  어느 주먹 병신과는 다르게  룡세 딸깍

그냥 30분 플레이 하고 지난 3년이 허탈했다
왜 이 병신을 붙잡고 있었을까..

이 두 캐릭이 같은 게임에 실존하고 있다는게 어이가 없더라
그래도 배마가 좋았다  애정있어서 했지
근데 최소한 이딴걸 개선이라고 들고오지는 말았어야지

개사기를 만들어달라고는 안할테니
하면서 불쾌한 기억이 안남았으면 좋겠다
과소비는 화가났었는데  순환 돌리고 화도 안난다
그냥 기가 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