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펙
치명 195 특화 1102 신속 1277
zloa 1932
원예저돌아 유각 25 (예둔20 아드5) 무기 23 상재 30 진화 1랭크
팔찌 특화120 치적 중 4.2% 치명76, 반지 치적 1.9% 포함 기본 치적 37.07
37.07 + 달인 7 아드 15.5 기본 시너지 30 = 89.57%(창룡 기준), 백어택 스킬 전부 99.57% 
-> 치명시너지 들어올 시 예감 낮추기

치명 1 특화 15 신속 24
예감 1 한돌2 일격2
기본 공이속 121.93% + 서폿 9% 음식 5% 에아달린 3% = 138.93%
바속 이속 16% 공속 20.8% -> 이속 14.93% 초과, 공속 19.73% 초과
= 12% + 10.398% = 22.398 (입타보다 근소 우위)  
음돌 툴팁 다시 읽어보니 기본 진피증이 16%인것 같아서 다시 계산
= 16% + 10.398 = 26.398% -> 최대 24% 적용
에아달린 안먹어도 최대 효율 가능

-> 아드 유각 1칸 더 읽으면 신속 25로 변경 예정

깨달음 오의준비2
도약 풀려난힘5 잠재력해방4 즉각적인 주문 2 간소화3

스킬
바람의 속삭임 121 전설정화
폭쇄진 231 전설질풍
용맹의 포효 312 영웅풍요
창룡패황권 131or2 전설질풍
나선경 312 영웅속행 or 전설 출혈 or 전설 중독
화룡천상 312 영웅비전
붕천퇴 1or332 전설풍요
뇌명각 212 전설속행

스킬 사이클
바폭용창붕화나 뇌 붕나 뇌
금뢰각은 기본 사이클 전에 쿨이 돌아있으면 용포 다음(바폭용금창붕화나)
사이클 시작할때 쿨이 2초정도 남으면 붕천퇴다음 뇌명각으로 4버블 만들고(바폭용창붕뇌금화나)

특이사항 : 
음 4버블로 시작해도 다음 사이클부턴 폭쇄진 3버블로 시작 (3.3~4버블 시작하면 창룡 4버블로 가능)
뇌명각은 최대한 이동기의 역할로 사용하기 위해 사이클에서 일부러 빼고 사용(화룡 3버블, 나선경 버블 신경 안쓰고 바로 눌러줌)
-> 해당 부분은 취향차이라서 바폭용창뇌붕화나로 사용해도 크게 문제 없을듯 - 이건 유동적으로 생각하기
두번째 나선경은 버블 상황에 따라(붕천퇴 빗나감 등) 쓸지 안쓸지 생각하기

트리시온
야추피 6.13% 정기흡수 0칸(서폿+에아달린 보정) 최마증 4칸
2분 평균 dps 1.45
10분 이상 dps 1.4 언저리(스샷은 루메루스가 마지막 사이클 다 털기전에 죽어 1.38)

어짜피 불쾌해진거 기믹적으로라도 재미를 찾으려고 반반 3오의나 해볼까 고민하다 보니 나선경이 0.5버블짜리 스킬이 되어서 반반에 채용해도 크게 문제 없겠다고 생각

어짜피 신속 올리는거 속행으로 쿨타임 최대한 끌어모아 스킬 굴려보겠다는 마인드

직접 허수 쳐보니까 DPS가 좀 낮긴 한데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마음에 들었음

드렉탈라스도 10번 이상 잡았는데 성적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기믹적으로도 극특보다 훨씬 빠릿함 대신 폿이 없으면 입타가 나을것 같은데 바꾸기 귀찮.. 이부분도 마찬가지로 다시 계산하니 0.002%차이라서 안바꿔도 될듯

오늘 고정팟 가보고 추가 AS패치로 바뀌는거 아니면 아마 이 세팅으로 계속 정착 예정

극특하다 반반하니까 확실히 빠릿해져서 억지로라도 재미는 찾아낸듯..

다음주에 패치 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