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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4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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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마 스페거리 피면시간 안바꿔주는이유전부터 스페거리/피면시간 개선 관련 몇번 글 올렸는데 직게 보고있을 스마게가 절대 안바꿔주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다 이번에 깨달았음
바속 > 6초안에 한사이클 다넣어야되는 만악의근원 현재 오의배마 > 극특에 뇌명각도 뺏기고 제자리시전 경직된 스킬천지 이상황서 바폭용창 했는데 보스 쳐 날라갓다? 오의배마들 무조건 스페써서 따라가고 붕천 2타 박고 나머지 사이클 굴릴거임 근데 피면시간이 늘어나면서 굳어있는 시간이 약간이라도 늘어나면 바속안에 스페를 쓰는것만으로 오의스킬 사이클이 기존보다 밀리는 결과가 초래될 수 있음 그럼 거리만 늘리면 되는게 아니냐 하지만 이새끼들은 거리 = 쿨증가가 무조건 수반되어야된다고 생각하며 가뜩이나 피면이 적고 경직된 오의스킬들을 가진 극특 오의배마가 스페쿨이 늘어나면 그나마 가진 이동기, 피면기 한개의 쿨이 늘어나는 것과 동일함 현재 짧은 스페 짧은 피면시간은 경직된 스킬을 가진 오의배마의 단점과 잘 맞음 ㅇㅇ 그럼 해결방법은? 오의스킬 한두개에 적절한 거리의 이동트포를 추가한다 + 그리고 스페거리 피면시간 증가 Or 6초 자공증 삭제 이거 둘중 하나 되기 전에는 배마 스페는 계속 이렇게 병신처럼 방치될예정 이번 패치는 좀더 급한직업 손봐줘서 배마는 밀렸다고 생각함 하지만 이번 라방에 언급된 다음 밸패에서 노후화된 직업 개선 목록에 배마가 빠진다? 대 배마 안락사 시대가 왔다고 보면 될듯 그때부턴 배마 버리고 스커, 기상 안 가는게 병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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