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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9 02:27
조회: 1,864
추천: 3
창술처럼 기본 스킬설계를 다시받아야됨그래야 아덴같은거 논의를 시작할수있음. 그전까진 그냥 내방 지속 늘리는게 최선인거고
쿨측면에서 빠준 내방(24)이랑 동쿨감인 스킬=없음 / 8작 기준 유일 동쿨 스킬 = 섬열파 내방 절반쿨인 스킬 = 빠준기준 기공번천인데 번천은 리워크 구조때메 못씀 / 파벞기준 없음 이거때문에 지금 5딜이면 모를까 6딜은 무조건 작열 손해가 나오는 구조임 창술이 카멘즘에 청룡진 19초기로 리워크되면서 풍적유굉 청반맹 / 청반선연열 맹선연열 같은 쿨 정렬로 인해 작열갯수나 요구렙이 줄고 보석 칸여유 생기던거 생각해보셈 우리도 기본쿨 설계를 다시받아야 기본적으로 세팅 편해지고 유틸 작열 챙길 여지가 생김. 작열때메 7딜 같은거 연구 지금으로썬 의미가 없는수준이고 스킬종류 측면에선 우린 항상 창술이랑 시기 비슷하게 패치받는데 저긴 멀쩡하게 재설계 받으면서 굉열같은거 받아올때 우리? 세맥의 벽력이 강해지고 환영격 하나받았는데, 그 와중에 공통으로 섭물을 못쓰는 스킬로 죽여놨음. 세맥은 섬열채용각을 없애는걸로 있던 경피면마저 빼앗아감 그리고 받은 환영격 마저도 위의 작열등 이유로 쿨,딜레이 측면에서 채용하는거라 좋아서 쓰는것도 아님. 동화를 설계를 거지같이 해놓은 덕에 새로운 주력기가 될만한 계수임에도 대부분 쓰지않는 결과를 초래함 그러는 와중에 저기 집중 3초 늘리거나, 버서커 레더 2초 늘리는 와중에 기공은 내방은 패싱이였고 사실상 22 23 매년 스킬리워크 받았는데 2연 실패임. 앞엔 아예 롤백이고, 뒤는 eDPS구간이 더세지긴 했지만 불쾌감도 그만큼 높아짐 (아브-일리-상아탑엔드가면서 던전구조도 문제라 상대 입지가 계속 내려왔고) 그나마 24 앜패에서 세맥은 말도 안되는걸 받고 여러 문제를 상쇄할수 있게 됐는데, 그 결과는 알다시피 깨달음 사이드 조정을통한 포인트 효율너프, 직접적인 3노드 너프 였음. 다음에는 메인4노드 3렙메타에서, 연가심공3이랑 한돌3 효율상 역천도 다음패치 절정처럼 살짝위험하지 않나 싶고 이렇게 낙후된 요소가 많음에도 대대적인 리워크는 내방굿 롤백후로 시도조차 없음. 버스트-화강-핸건 리워크보단 절정-비기-5오의 리워크가 우리랑 입지가 비슷한데, 저긴 하는데 여긴 계속밀리는 이유야 상대 입지때문일거 같음. 주기적으로 너프받을정도로, 지표상 성능이 나온다는 판단때문인지 간단하게 해줄수 있는 딸깍조차 안해주고 있는데.. 이렇게 패싱당하느니 그냥 절정처럼 기본컨셉만 유지한 상태에서 쿨배치, 채용스킬 다 갈아엎게 유도해서 새지표 쌓는게 오히려 나쁘지 않을거같음 이렇게 지속적으로 근본 해결없이 땜빵패치받을때 젤 문제는 1640-1680 구간 차이라고 보는데, 이걸 해결하는게 이번 데헌 리워크 같은거 아닌가싶음 데헌이 이번 패치후에 엔드 영역 좋아진것도 좋아진거지만, 3T강무3렙각인-앜패강무노드랑 수치 차이가 확나게되면서 1640으로도 탈사멸 앜패 켜봄직 할만큼 수치가 올라왔던데 우리도 그런식으로 3이하의 하위노드 엎고 스킬자첸 냅두고 구조만 리워크로 폭 넓히는게 더 미래가 있지 않나 싶음.. 독마권 > 환영격 처럼 섭탄흡대신 새 리소스 주기 어려우면 번천 블랙홀 같은거 판정만 패치전으로 롤백시키고 계수는 현행 그대로 냅두면 확실히 써볼텐데.. 풍뢰 표삭이 약포보다 약한것도 매커니즘 BUG 수준인데 이런거 인지도 못하고 있을듯 아니지 문의는 매번 넣으니까 받고도 씹는건가? 자게 30추가 빠를듯 ㅋㅋ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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