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작업끝낸거 까진
카르마 무공은 스탯 무공에 즉시반영이고
진화카르마는 추가진피 항목 추가로 카르마랭크 6% 보정가능하게 해놨고
도약 초각뎀증 빠진것도 추가해놨는데 

막상 시뮬돌려보면, 계산기가 실제 허수딜보다 조금 약한데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네요
지금 숫자 어림잡아도 2%가량 딜증이 어디서 비는거 같은데... 

젬 추피는 스탯창에 합연산으로 나오는거 확인했는데 
설마 보피랑 공퍼가 엘릭서랑 합연산이 아닌가?  

앜그 해 달 별 코어 조합하는거까진 구현했는데 
코어중에 스킬 딜증이 여러개 달린게 있어서 (천화같은거)
그 경우 데이터 참조를 어떤식으로 불러오게 만들어야 하는지 구현 아이디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