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11 19:31
조회: 497
추천: 0
아크 그리드 나오고 계산기 오차생긴거 같은디지금 작업끝낸거 까진
카르마 무공은 스탯 무공에 즉시반영이고 진화카르마는 추가진피 항목 추가로 카르마랭크 6% 보정가능하게 해놨고 도약 초각뎀증 빠진것도 추가해놨는데 막상 시뮬돌려보면, 계산기가 실제 허수딜보다 조금 약한데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네요 지금 숫자 어림잡아도 2%가량 딜증이 어디서 비는거 같은데... 젬 추피는 스탯창에 합연산으로 나오는거 확인했는데 설마 보피랑 공퍼가 엘릭서랑 합연산이 아닌가? 앜그 해 달 별 코어 조합하는거까진 구현했는데 코어중에 스킬 딜증이 여러개 달린게 있어서 (천화같은거) 그 경우 데이터 참조를 어떤식으로 불러오게 만들어야 하는지 구현 아이디어가 없네요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