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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9 23:20
조회: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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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포 엔컨올라갈수록 개어지럽긴함 이번주 적응하다가 정신나갈뻔 했는데 (상태이상 패턴 대응하기가 진짜 어지러움. 모르둠 번개 돌때라던가, 홀딩중에 아르모체 방패기절패턴 나온다던가) 허수대비 로스율 적은편이기도하고, 사이클 풀소화 계수가 높은건 맞는데, 맹습과 다르게 내무섬무 구조로 1내 2무공하려고하면 실전 로스율이 꽤나오고 위짤처럼 내방에 초각스 포함해서 소화는 절대 안되서 (위짤 8초, 딜찍팟이라 일어나자마자 가니까 계수높은거 다때려박았는데 기공장 괜히섞어서 풍뢰 자공증 못받는그림) <순순순-금-내여섬무풍기 - 순순무순(초각스)여무-내기섬풍무여-강종-순순순기무>반복 이런식으로 바꿔서 굴리는게 그나마 소화 되는듯 현타에 순3-순3 쓰려면 순보 작열있어야 하고 (사이클상 기공장 작열포기) 이럴경우 딜찍에선 기대값은 섬열파30% 군림보17% 무공탄13% 여래12% 풍뢰10% 원기옥올크리10%... 이런식으로 나오고 이게 기공하면서 염원중에 하나였던, 겁화 하나라도 고효율인 빌드가 맞긴...한데 섬열파 비중이 그냥 별효과로 혼포가 세서 오른게 아니라, 맹습→혼포 오면서 다른데서 누수나서 더 오른 느낌이라 뭔가 조삼모사임 (여래지분, 출혈가동율 등에서 손해본만큼 섬열에 붙이는 느낌) 원래처음 설계했던 최대계수 사이클은 <순순순-금-기내여무섬풍무-기-순순순(초각스)여무-내기무풍섬여무-기-순순순기무>반복 식으로 속행의존해서 기공장이 자공증 못받으면 아쉬운거지 하는 사이클이였는데 이러면 문제가
그래서 1내 2무는 타협해서 포기하고, 2순보무공탄3순보무공탄 시도하게 된듯. 물론 실전에선 경면때메 2순보 무공탄 홀딩누르자마자 손떼고 캔슬해서 쿨감만받는 경우가 많고 어떤식으로굴리던 혼포 자체가 공속140% 도달해야 프레임 이득보게 설계돼있어서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26138) 공속 시너지 없으면 (천상업타임 높은 바드나 블레 배마등) 혼돈에서 현공포기하고 재빠공 써서 공속 채우는거 고려해봐야하지 않나? 함 체감 너무심함. 있어야 쓸수있겠지만... 저도 재빠공 전설이라 못쓰는중
------ 계산기 ver S3 아크패시브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0350 공용 설명서 -- 직업별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7496 기공사 블레이드 버스트 스택별 뎀증% 추론 (시즌2 매커니즘 변경 完) 블레이드 스킬 계수표 (24-08-24 업데이트 지원 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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