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1트포 인내강화 찍어서 그거 선딜레이 때문에 좀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있을건데
그거 속도 강화로 바꾸고 사이클에 천류 기공 다음에 회선 쓰고 풍뢰 섬열 하면 딱 내공0 되고 다 들어갑니다

대충 조우에 아드6스택 준비 한다는가정하에 회선은 써두면 안댐

순순순 금강 천류 기공 회선 풍뢰 섬열 (여기서 내공0)
음양 천공참 단천 
순순순 천류 기공 회선 풍뢰 섬열 (여기서 내공0)
하면 내공 딱0남고 끄면댐 딱 맞음

현탐에는 회선 순순순 순순순 하면 현탐 끝 금강 돌아옴 사이클 반복

혹시 생각있으신분들 중간에 딱 회선 1번씩만 써주면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