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6
조회: 316
추천: 0
순보하고 신스킬들 기분탓인가????
다 좋고 너무 좋은데 순보 뭔데 이거.. 그리고 신스킬들 후딜은 이해하는데 아 왜 이렇게 다 애매하게 선딜이 있는거냐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 어차피 경피면은 바라지도 않는다만 좀 그렇네
EXP
4,400
(100%)
/ 4,401
|





하고싶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