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기준 주력기 딜증을 무려 40% 이상 제공하는 미친 고점 코어

거기에 실버게이지 회복까지 붙어있어 잘만 연구하면 이론상 1사이클에 1매폭이 더 추가될 수도 있을 것이라 예상 중

다만 이 코어에는 약간 애매한 부분이 있는데,


바로 17p 옵션의 발동 조건이 14p에서 획득한 "운명 스택"을 보유 중일 때라는 것

14p 효과로 운명 2스택을 얻었다면,
바로 일반 스킬 2개를 연달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단 스킬을 하나 사용한 뒤(2스택 -> 1스택)아덴을 쌓고
스z나를 사용하던 것처럼 홐z샷, 샾z슈, 차z징 등의 컨트롤을 통해

두 번째 운명 스택 소모와 동시에 z를 사용하여 타격이 발생하기 전까지 새로운 운명 2스택을 얻는 테크닉이 요구될 것으로 예상됨

그렇기 때문에 해당 해 코어는,
강습으로 운명 발동을 하지 못하는 다음의 별 코어를 사용하는 것이 비효율적이고
5딜 2매 스킬트리 또한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고 조심히 예측해봅니다.



해당 질서의 해: 버스팅 애로우 코어는
죽습 호크에게 조금 더 정교한 아덴 관리를 요구하되 그만큼 높은 고점을 뚫어줄 것으로 예상되는 코어로
고대와 유물의 딜증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해당 고대 코어가 떴다면 비틱을 마구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