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단 사진과같이 1610따리 응애 블래스터 에요.
제가 아직 상하탑도 못가봤지만 고렙기준이 아닌 지금 현재 제레벨 에서 제가 느낀 점을 좀 적어보자면 딜너프는 당연히 체감됩니다만 하칸 기준에서 잔혈 밑잔 밑강은 아직까진 잘 먹고 다니고 있고 거의 반고정팟으로만 레이드를 다니다보니 기타 다른 레이드에서도 여전히 강력한 딜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건 그냥 제가 있는 위치에서 느끼는 생각일 뿐 입니다. 1620이상 엘릭서 졸업하신 형님들은 다르게 느끼실 수 밖에 없을 것 같고 떠나시는 것도 다 이해합니다. 근데 너무 부정적인 모습만 보여지는 것 같아 마음은 좀 아프네요. ㅠㅠ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진짜 투자 많이 할수있다면 저도 다른캐릭을 추천할 것 같긴한데 그게 아니라 적당히 투자해서 적당히 게임을 즐기는선에서는 너프는 마음아프고 편의성 개편은 쥐뿔도 안해주는 스마게는 밉지만 그래도 할만은 하다 정도 인것 같네요. 근데 이걸로 카멘갈 생각하니까 하..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짐 ㅠㅠ

요약 3줄
1. 1610 응애라 고렙기준은 모르겠고 지금 갈 수 있는 레이드에선 강력하다.
2. 1620이상 엘릭서 졸업하신 형님들 떠나시는거 이해하는데 요즘 너무 부정적인 글만 올라오는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
3. 투자 많이할꺼면 딴캐릭해라. 적당히 투자해서 즐겜할꺼면 포강블래 나쁘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