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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9 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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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강 스탯별 딜증효율 계산(기초작업)치명, 특화, 신속 1당 딜 증가량에 얼마나 기여하는가 짧게 계산해보았습니다.
치명 1당 치명확률이 0.035791% 특화 1당 화력버프효율이 0.074392% 신속 1당 쿨타임감소가 0.021474% 생깁니다. 추가 계산고려사항 1) 화력 버프 효율은 시즌3 진입 때 추가 피해에서 주는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무기품질과 더이상 합연산되지않고 독자적으로 계산됩니다. 2) 보석에 따라서 각 스킬별 쿨타임이 달라지더라도 스탯의 쿨감효율은 달라지지않습니다. 단, 지금의 신속효율 계산은 100% 굴렸을 때의 계산으로 들어갑니다. 1) 치명 계산 (치명타 피해량은 200%로 계산)
(1.0178955 - 1 ) / 50 = 0.03579% (1.680028633 - 1) / 1900 = 0.03579% 치명스탯 1당 딜증 효율은 0.03579% 2) 특화 계산
딜증효율 계산식 = (스탯n화력효율%+100)/130 (1.0085837 - 1 ) / 50 = 0.01717% (1.326180258 - 1 ) / 50 = 0.01717% 특화스탯 1당 딜증 효율 0.01717% 3) 신속 계산
(1.0108534 - 1 ) / 50 = 0.02171% (1.689189189 - 1 ) / 1900 = 0.03627% 신속스탯 1당 딜증효율 0.02171%~0.03627% [고신속 일수록 딜증 효율 증가] 추가로 자신의 전투분석기의 주력기 쿨타임 비율을 대입해서 신속 스탯의 효율을 비교해보면 결론 스탯1당
이런 효율 순위가 나오고 자신의 쿨타임 비율 대비 신속1스탯 효율을 알고 싶다면 2.1474*[쿨타임 비율]/(10000 - 0.021474*[신속스탯]*[쿨타임 비율]) 을 계산해보면됩니다. 예) 쿨타임 비율(고압열탄 85%) , 신속스탯640 2.1474*85 / (10000-0.021474 * 640 * 85) = 0.02066% 제 경우는 0.02066% 라 치>신>특 순으로 스탯을 찍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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