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공식을 바꾸면됩니다.

지금 현 상황은 공격력이 올라간다 ->치명타 확률이 올라간다->치명타 데미지가 올라간다->공격속도가 올라간다

이것들이 곂져서 눈더미처럼 데미지가 올라가는 상황입니다.

이것을 곱연산, 복리식 데미지 공식인겁니다.

근데 이것을 합연산, 단리식 데미지 공식으로 바꾸면?

공속은 어쩔수 없지만 현제 버서커 바드의 치명타 데미지 상승 버프를 예를들면 (참고로 버서커의 치명뎀증가는 적에게거는것이고 바드의 치뎀은 아군적용이라 따로 적용 곱연산)

기본뎀이 1이라고 치면 치명타시 2 두개 버프중중 하나 적용시 3 둘다 적용시 4.5임

자 여기서 단리식 데미지 공식으로 바꾸면 

기본뎀 1 치명타시 2 두개의 버프중 하나 적용시 2.5 두개 적용시 3이됨

이게 1.5 차이 밖엔 안나네 하실수도 있는데 기공버프 70% 들어가고 아드로핀 공격력 상승 등등 하면

20배의 증뎀이 되는걸 최대 7배의 증뎀으로 줄일 수 있음.



응?7배?



요약

너프 안하고 삭제 안하면 꼬접하자

너프 삭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