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공격력 ㅡ

1티어
아르카나. 블래스터. 인파이터. 디스트로이어

2티어
배틀마스터. 버서커. 데빌헌터

3티어
기공사. 서머너

4티어
워로드. 호크아이

5티어
바드




ㅡ 지원능력 ㅡ

1티어
바드

2티어
워로드

3티어
기공사. 서머너

4티어
버서커. 블래스터

5티어
아르카나. 디스트로이어. 호크아이

6티어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데빌헌터


ㅡ 민첩성 ㅡ

1티어
배틀마스터

2티어
호크아이

3티어
아르카나. 인파이터

4티어
데빌헌터. 기공사

5티어
버서커. 서머너

6티어
워로드. 블래스터. 바드

7티어
디스트로이어





체방은 뭐 알아서....

전직 그래프 기준으로 컨셉 잡으면 좋겠다
애초에 그거보고 시작한건데....

아르카나 체방 하향 이보크 하향 루인스킬 딜 상승 및 개편

서머너 저항깍 시너지 부여 각종버그 픽스

바드 버프를 지정한 원안에 넣는 정도? 아님 범위증가

배틀마스터 딜 상승. 시너지 개인 적용 혹은 수치 감소

인파이터 딜 상승

기공사 딱히 건드릴건 없어보임..  안키워봐서...

워로드 그대로

버서커 뭐 딱히... 딜만 살짝 손보면 될듯?

디스트로이어 딜 상승, 스킬 적중력 개편

데빌헌터 체방 상향, 딜 약간 상승, 방깍 삭제

블래스터 딜 상승, 버그 픽스

호크아이 선후딜 감소, 차징스킬 개편, 은신등으로 회피기능 추가



이정도가 원래 컨셉에 맞는듯한데 형님들은 어때요?